류시화 감성 라이프


구글애드센스 지급보류, 결제방법 재선택 은행 계좌로 송금 


안녕하세요~류시화입니다. 

오랫만에 블로그 관련글을 포스팅하네요.. 애드센스 수익금 관련글도

준비중이었는데 .. 삼개월이 지났네요 ;;;

오늘은 수익 확인중 걸려있는 지급보류를 발견하고 글을 쓰게 됐네요. 

구글애드센스 운영하시는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ㅋ 빨간불 들어온거 

정말 싫어합니다... 

프로그램 정잭 미준수로 인한.. 사이트 변경이 한번씩 들어오곤 하는데.. 이때마다 

골치가 좀 아프긴 합니다. 




▲  웨스턴유니언 퀵 캐쉬 사라지다.  


오랜기간동안 이용해온 웨스턴유니언 퀵캐쉬가 사라졌네요.. 

그래서 지급방법이 없어서 지급보류가 걸렸던 것이었어요 . 

일단 안도의 한숨을 쉬어주고... 지급방법을 지정하면 되는거네요 



메시지대로 따라가면 지급설정에서 +새 결제 방법 추가 선택하시면 됩니다. 

은행 계좌로 송금이 눈에 보이네요


▲  구글애드센스 새 결제방법 두가지


은행 계좌로 송금 , 수표

수표는 원래 있었고.. 이제 우리나라도 은행 계좌로 바로 송금받을 수 있게 됐네요.. 

매달 타러 가는 행복감은 있지만 불편하긴 했거든요.. 

요즘 애드센스가 많이 변화하고 있는거 같긴 합니다... 좋은 쪽으로요 


자세한 사항은 구글 도움말 참조하세요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3372975?hl=ko



▲  예금주와 은행이름, 은행 식별 코드 , 계좌번호, 계좌번호 재입력까지.. 모두 입력!

전 외화통장이 없어서 하나 만들고 등록하려고 아직 등록 안했네요.. 

기존 통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 이번달 수익 받으실려면 다들 등록하시길 바랄게요.. 

외화통장으론 달러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제가 만들고 한번 받고! 제대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p.s 이제 매달 수익금 타러 가는 재미가 없겠네요.. 통장에 꼽히는 달러에 흐뭇해 하겠군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