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진해맛집, 한우 특갈비살 맛보고 온 다림방 


지난번 김해다림방도 다녀와서 포스팅했었는데 진해에도 체인점이 생겼더라구요. ^^ 

가족외식 장소로 괜찮은 곳, 다림방 소개해드릴게요. ^^ 



시내쪽은 아니지만 조금만 들어가면 잘 꾸며진 다림방을 보실 수 있어요. 

주소 경남 창원시 진해구 이동 574-5 





들어가는 입구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 

식사하고 편안하게 쉴 곳도 마련되어 있네요.





입구 느낌 제대로죠?^^


안쪽에도 여러가지 전통 공예품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규모가 커서 꽤나 신경을 쓴 흔적들이 여기저기 보입니다.



빙 둘러서 좌식 자리도 많이 보이고 홀에는 테이블도 깔끔히 정돈되어 있었어요. 

점심 식사전에 가서 아직은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찍었네요. 



카운터 위에도 장독대가 ! 



메뉴는 크게 틀린건 없어요. 

갈비살, 꽃등심, 특갈비살, 한우 숙성등심, 생육회 이렇게 있구요. 

식사메뉴 따로 있구요. 


갈비탕과 돌된장은 포장도 되네요. 이집 돌된장 맛잇는데 말이죠^^ 



가족외식 나오시면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겠죠?^^





메뉴를 주문하고 기본찬이 세팅됩니다 . 쌈무와 단호박. 



단호박은 껍질도 까주셔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 

사장님이 세심히 신경쓰는걸 느낄수있는 대목 ㅎ



감자 샐러드와 향이 독특한 나물인데 이름은 모르겠네요. 

알싸한 향이 나는데 맛났어요. 




야채 드레싱과 재래기 



다림방 진해점은 상추 재래기 까지 나와서 더좋은듯.. ! 

요거 나오면 고기좀더 더먹게 된다죠.. 



명이나물과 된장,마늘 




비쥬얼 부터 틀린 진해맛집 다림방 한우 특갈비살 3인분 


오늘의 메뉴는 바로 한우 특갈비살입니다! 

저번에 김해갓을때는 그냥 갈비살 먹어서.. 조금 아쉽더라구요.. ^^ 

그래서 이번엔 특으로 준비했습니다 ㅎ



이곳 특징, 황금 버섯과 궁뎅이 버섯 ㅎㅎ.. 

살짝 구워먹는데 참 맛있습니다. 



특갈비살이라 마블링이 예술입니다. ^^ 

입에 넣으면 살살 녹겠죠?



버섯과 같이나온 감자. 



특갈비살 비쥬얼 더 감상해보세요^^ 



 여성분들 한입에 딱맞는 크기. 좋아요! 



그럼 한번 구워볼까요? 올리고 차례대로 뒤집고.. 먹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두꺼운 편이 아니라.. ^^ 한면 굽고 육즙 올라올때 먹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양파 간장 소스도 있었는데 사진에 빠졌었네요. ^^ 




감자나 상추 돌판에 올려두시고 익은 고기 올려두시면 먹을때 편해요. 



떄깔 참 곱습니다. 특갈비살 강추! 



다림방은 숙성 등심이 전문이지만.. 굽는 맛이 있어서  갈비살도 좋은 선택 같아요 ㅎ. 

땡끼는거 드심 될거같아요^^ 



야채하고 드셔도 좋지만 고기는 소금에 찍어드시는게 제일 풍미를 잃지 않고 먹는거같아요 ^^ 



명이나물에도 싸서 먹구요^^ 



바로바로 올려주는 센스! 



재래기와 쌈무에 싸서 한입^^ 



떨어지는 육즙을 찍는다고 ㅋㅋ 힘들게 찍은 샷.. 



노루궁뎅 버섯을 마지막으로 오늘 미션 클리어 ㅋ.. 

너무 잘먹었습니다. 



투뿔 숙성한우구이 전문점이에요. 

명함에 전화번호 주소 확인하시면 될듯합니다. 


잘 보셨나요?! 진해에 생기면서 더 업그레이드 된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공간도 넓고 인테리어도 정말 잘꾸며 두셧구요. ^^ 

세팅을 할떄도 정갈한 느낌이 들어서 참 좋았습니다.  

창원 진해 가족외식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릴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