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장유율하맛집, 허디거디 목살스테이크 & 까르보나라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장유 율하에 위치한 비스트로 허디거디 김해율하점을 소개해드릴게요. !

맛있다고~ 이웃분들 노래를 하시는건 많이 봐서 부푼 기대를 안고 다녀왔답니다. 


<블로그 맛집 최근글>

- 경대북문맛집, 맥주 한잔과 파스타가 맛있는 비라파스토

- 대구팔공산맛집, 산행뒤에 먹는 백숙맛은 역시 굿. 팔공산백숙전문점 큰기와집

- 진주맛집, 숙성된 고기가 일품인 평거동 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 진주점

- 대구맛집,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 무한리필, 시지맛집 시지일마지오

- 경주맛집, 건강한 한정식 추천! 경주한정식맛집 추천 토함혜



빌딩에 지하주자창이 있는데요. 전 그냥 옆에 공사장?쪽에 갖다대고 들어갔습니다^^:

055-323-5232



6시 되기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아무도 없더라구요..! 

약간 의아 ㅋ스러웠지만 사진찍기도 좋고 좋았어요



음 훈남 알바생?.. 깔끔하게 정돈된 주방.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더니 창가쪽에 자리를 잡아주셨네요. ^^



허디거디 김해율하점 내부 인테리어. 

차분한 보이는 색감 톤에 은은한 조명. 

홀에 다다다닥 테이블이 안붙어 있어서 참 좋았던거 같아요. 



창가 안쪽자리 좌석 모습. 



기본 테이블 세팅. 






테이블마다 느낌이 살짝살짝 틀리죠?^^












따끈따끈한 식전빵이 나왔어요. 

요거 또 별미네요. 하나만 먹을려다가 다 먹어치워버렸네요.^^:

버터쨈인가요..  빵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음료는 레몬에이드 한잔. 탄산은 무한리필.. !

에이드 먹다가 지쳐서 탄산먹는다고 하니까 얼음채워서 한잔 가져다 주시더군요..^^:





음 역시 처음 가보는곳에서 시켜보는 까르보나라 \18.000

가격대비 양이 역시나.. +_+

푸짐하죠 ㅋㅋ



까르보나라 면빨과 소스 비쥬얼. 

음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ㅋ

허디거디만의 독특한 까르보나라?..







감상끝내고 확 비벼줍니다. ..

한입 돌돌 말아서 ^^ 꿀꺽~



거의 동시에 나온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20.000

오우 비쥬얼 작렬..! 



파인애플 총총총. 소스에 발려져 나오는 목살 스테이크 !


세부 비쥬얼 들어갑니다.  옥수수!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으면 최상의 조합인 파인애플. 

소스가 좌르르~~



뭔가 범상치 않은 샐러드. ! ㅎㅎ



오늘의 한상 완성. 

들어오고 부터 사람들이 막 몰려오더라구요.. 

좀만 늦게왔으면 한참 기다릴뻔했어효 ㅎㅎ



스테이크 콕콕 찍어먹는 드레싱. 소스 맛이 좋아요!^^




목살스테이크 사진이 맘에 안들어서 다시한번!^^






추천메뉴도 입구  들어오기전에.. +_+



허디거디는 처음 가봤는데.. 예상보다? 맛이 더 괜찮았어요. 

식전빵부터해서~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까르보나라 보다는 목살스테이크 샐러드를 추천해드리구요.!  

먹고싶은 메뉴들이 많았는데 .. 메뉴하나당 역시 양이 2-3인분이라.. 다양하게 못먹어보는건 아쉬웠어요.. ㅎ

김해아울렛 오시다가 맛집 생각나시면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아울렛에서 차로 한 5분걸릴거에요^^. 

그럼 좋은 하루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