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앓이?, 관객수 천만은 힘들듯.. 은밀하게 위대하게 평점,리뷰


지난 현충일날 보고 온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스크린에 볼게 이것뿐이 없어서 봤는데.. 극장에 어린 학생들이 정말 많이 왔더군요.. +_+;;

김수현의 티켓파워를 확인한 영화 ,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뷰 시작할게요


<블로그 연관글>

- 스타트렉 다크니스, SF장르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 영화 , 스타트렉다크니스 리뷰,평점

- 몽타주, 거침없는 전개와 숨막히는 반전이 돋보인 스릴러 수작, 몽타주 평점,리뷰

- 아이어맨3 아이맥스 3D 리뷰, 토니 스타크의 매력에 흠뻑~! 아이언맨 관객수 500만 돌파!

- 전국노래자랑 리뷰,평점, 유쾌하면서 담백한 가족오락영화, 전국노래자랑 관객수는?



■  남파 간첩 이야기 보다 김수현의 복근에 초첨을 맞춘 영화 


이 영화는 역시 주인공 김수현에 맞춘 영화인거 같았네요. 좀 손발 오그라드는 장면들이 더러 있더라구요. 

환호하는 분들도 참 많겠지만.. ㅎ.. 전 별 감흥은 없었어요.  처음 몇장면 보고 이영화 이런식으로 가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웹툰이 정말 재밌었다고 그러던데 못봐서 그런지 더 나았어요.. 웹툰보고 보니까 영화가 너무 허접해 보이는 느낌 드는 경우도 많아서 말이죠. 

순수한 바보 연기와 진지한 연기를 왔다갔다 하는 부분이 너무 자연스럽게 이어져서  김수현의 매력을 정말 잘살린  작품은 맞는거 같아요. 

진짜 김수현 판타지 영화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  은밀하게 위대하게 관객수 천만돌파 가능할까?


현재 예매율이 60%대 , 객석 점유율도 높고 말이죠.  현재 기세로 봐서는 무난할것도 같지만 

조금은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다음주 개봉예정작에 대작 영화 맨오브스틸이 끼여 있어서기때문이죠 .. 

300의 감독 잭 스나이더, 주연배우로는 헨리 카일, 케빈 코스트너, 러셀 크로우 , 에이미 애덤스 등 반가운 배우들도 한가득이고 말이죠. 

아이맥스 3D로 벌써 예매해뒀는데 자리 잡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영화 자체의 힘만 보더라도 초반기세는 좀 무너지리라 생각됩니다. ; 솔직히 이정도 파워의 영화는 아닌거 같은데 ㅎㅎ.. 

꽃미남 파워가 무섭긴 하네요..^^  





▼ 꽃미남 간첩 , 매력적인 두 배우 김수현,박기웅 


■  은밀하게 위대하게 평점, 오락성 9, 작품성 6.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지만 그렇게 대박 영화는 아닌거같은데 생각외로 흥행을 하는거 같네요. 

웹툰의 시나리오를 줄이다 보니 중간중간 설명이 없는 부분들과 끊어지는 부분들이 더러 눈에 띄더군요..

웹툰을 영화한 영화에서 대부분 이런경우가 많더라구요.. 영화의 특성상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런 웹툰들은 드라마로 나오면 

더나을거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김수현을 비롯한 꽃미남 배우들의 매력도 물씬 풍기고 연기들도 깔끔합니다.  웹툰도 한번 보고 싶어지고 말이죠. 

숨겨진 이야기들을 찾아 보는것도 재미가 있을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오랫만에 국내 영화에 젊은 배우들이 스크린을 장악한 느낌이네요 +_+.. 

이러다 중견배우들 설 자리가 점점 좁아지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해보네요..?^^ 




- 은밀하게 위대하게 동네 인물 관계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