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KFC 신메뉴, 치킨징거라이스 런치메뉴로 추천할 수 있을까?


이번에 나온 KFC 신메뉴 치킨징거라이스를 맛보고 왔습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왠 밥이냐는 생각이 들었는데 바쁜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춰서 나온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KFC를 가게되는 이유중에 하나가 치킨인데 통가슴살 치킨필렛과 매장에서 갓 지은 밥의 조합이 나쁘지는 않았네요. 

자세히 한 번 살펴볼게요~ 



- 주말에 다녀온 대구 동성로 KFC. 



- 가게 내 외부에 신메뉴 치킨징거라이스의 광고가 많이 붙어있었어요. ^^. 

그만큼 이 메뉴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 생각보다 넓었던 내부. ~ 이른시간이라 손님은 없었네요. ^^



▶  오늘의 메뉴 치킨징거라이스가 나왔네요. ^^ 비쥬얼은 어때보이시나요?

매장에서 직접 지은 밥과 통가슴살로 만든 치킨 필렛. 거기에 얹혀져 나오는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 그리고 샐러드까지~

샐러드에는 따로 소스를 안주시던데 알아보니 머스타트 소스가 같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매장에서 안주신듯..^^. 



▶ 치킨 필렛과 밥의 양은 적당한 편이었어요. 

치킨위에 뿌려져 주는 스파이스 토마토 소스는 약간 부족한거 같아요. 



▶ 샐러드는 토마토 두조각과 양상추가 나오네요. 

살짝 곁들여 먹을만큼의 양. 신선도는 상 



▲ 치킨 필렛의 퀄리티는 상당한 편.  식감이 괜찮습니다.^^ 

밥도 질지 않게 지어서 소스와 같이 먹는 맛이 좋았습니다. 



▲ 매콤달콤했던 스파이스 토마토 소스.  

마일드 브라운 소스와 두 종류로 나눠지는데 소스를 조금만 더 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토마토 소스 좋아하신다면 주저 없이 선택을~ 



- 치킨 징거라이스 가격정보 


단품 4900원, 콤보 5,400원 (콤보는 콜라 포함이에요)

가격은 싸지도 비싸지도 않는 중간정도.




- 패스트푸드점에서 밥을 먹으니 좀 색다른 느낌도 났어요. ^^:

고기는 좀 두툼한 편. 느끼한 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   시간에 쫓기면서도 한끼 맛나게 드시고 싶으신분이나 간단하게 먹으면서도 밥이 생각나는 분이라면

런치메뉴로 추천해드릴수 있을거같아요.  당연히 치킨도 좋아하셔야겠죠?^^



▶ 이벤트 중이었던 KFC 징거버거도 하나 먹어봤어요. 

안먹고 가면 서운하니 말이죠.^^


▲ 담백한 버거면서도 중독성 있는 징거버거 


▲ 치킨징거라이스 광고 동영상 


▶ KFC 치킨징거라이스 페이스북 쿠폰 이벤트 


4월 14일까지 매일 100명씩 즉석추첨을 통해 치킨징거라이스를 맛볼 기회가..^^

페이스북 하신다면 바로 신청하세요~


http://www.facebook.com/KFC.KOR


▲ 세명의 친구에게 소개하면 당첨의 기회가..~! 


점심메뉴 추천/ 런치메뉴 추천 , KFC 치킨징거라이스 


오늘은 KFC 신 런치메뉴 치킨징거라이스에대해서 알아봤어요. 

아쉬운점이 있지만  점심메뉴로 추천해드리기엔 무리가 없을거 같아요. 

아 물론 많이 드시는분들이라면 양이 좀 적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소스의 양 조절이 가능(매장 리필)  하면 더 좋은 메뉴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