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이웃분들이 추천하던 죠스떡볶이를 맛보다. 대구 동성로 죠스떡볶이 


 


안녕하세요. 더운날 식욕도 없을때 간단히 분식 많이 드시죠?!

오늘 소개할 곳은 이웃분들이 자주 추천해주시던 죠스떡볶이 입니다. 

이집 괜찮다고 많이 그러셨는데 대구 동성로에 들어왔더라구요^^

밥집을 찾아 어슬렁거리던 그녀와 함께 보자마자 후다닥 들어갔더랬죠.! 


 


주방 모습이구요. 

가게안이 그리 크진 않는데 테이블은 꽤 됩니다. 

꽉차있어서 실내 사진은 패스-^^



떡볶이집에와서 떡볶이 안먹어 볼 수 없죠. 

메뉴는 매운떡볶이와 수제 튀김. 유부 주머니. 




매운이 붙은 떡볶이 답게 꽤나 맵습니다. 

옆 테이블에 애들은 못먹더라구요. 

단맛도 나면서 매운향이 확 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갓 튀겨져 나오는 수제 튀김. 

튀김옷도 바삭하니 괜찮았고 재료도 신선한 느낌을 받았어요. 

튀김은 두종류인데요. 

저희가 먹은건 단호박 포함된 수제튀김 1셋. 


 


시원한 국물과 속꽉찬 유부주머니와 어묵을 맛볼 수 있는 유부주머니 (가격 3천원)




잘 묶어져 있는 유부주머니 !


 


입 작으신분들은 한 입에 넣기 힘들어요 ! 


 


한 입 베어 물고 속을 확인합니다. 

속이 꽉차 있었어요 +_+



쫄깃쫄깃 했던 떡! 



튀김은 양념에 찍어먹는게 진리죠 +_=


주방위에도 메뉴판이 있고 옆 벽면에도 상세히 설명을 해놨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신선한 느낌이었구요. 

깔끔하고 음식맛도 괜찮았습니다. 

동성로에 떡볶이 맛집들이 많지만 분식 생각날때 한번씩 가게 될거 같네요^^. 




여름 폭염이 정말 길게 이어지네요.^^. 

입맛 없으실땐 간단한 분식 한번 드셔서 입맛돋구시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더위조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