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요즘 입맛들 어떠신가요?

입맛없을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한끼 식사로 토스트 많이 드시지 않나요?

오늘 소개할 곳은 대구 현대백화점 앞에 있는 석봉토스트 라는 곳입니다. 

처음 들어본 곳이었는데 사장님 말씀으론 꽤나 유명한 토스트 체인점이라고 하더군요! 



위치는 대구 현대백화점 야외 주차장 옆! 

 


실내 모습, 꽤나 안쪽으로 쭉 들어가는게 토스트집 치곤 내부가 크네요! 



왠만한 종류의 토스트는 다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베스트는 역시 석봉토스트 라고 하네요. 

계란 패드에 양배추 치즈 햄 피클로 구성된 토스트인데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



주문하자마자 바로 제작(?)에 들어가시는 사장님. 

계란패드 틀이 굉장히 두껍하더라구요. ! 



주문했던 석봉토스트와 참치 토스트! 

샷이 멀어서 살짜기 없어보이는 사진이네요. 



각종 소스들이 앞쪽에 !. 



영화보러가는길에 산거라 포장을 했는데 상당히 꼼꼼히 싸주더라구요! 



토스트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햄두장과 그사이에 치즈. 피클과 야채!  계란패티가 꽉 차있네요



맛은 기본베이스가 매운맛에 달콤한 소스가 추가된 모양이더라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GOOD!



참치를 좋아해서 선택했던 참치토스트

특색없었던 그냥 평범한 맛

참치토스트는 약간 비추!



석봉 토스트 어떠셨나요? 이름도 특이하고 맛도 괜찮더군요. 

이삭토스트도 간간히 사먹는데 이삭토스트와는 또 색다른 맛이 나더군요. 

은은한  매운맛이 한번씩 석봉토스트를 땡기게 할거 같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