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4천원에 다양한 돌솥밥을 맛볼 수 있는 학창 시절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돌솥전문점 비비고, 대구 밥집/성서계대 밥집

오늘은 저희가 자주가는 대구 성서 계대 앞 비비고 라는 돌솥밥 집을 소개할까 해요. 
메뉴와 반찬들이 예전 학창시절 추억을 참 떠오르게 하는 곳입니다. 
그러고보니 졸업한지도 한참이나 지났군요^^.  이리저리 치였지만 지나고 보니 그때가 참 그립습니다.
 


▶ 돌솥전문점 비비고. 외관 모습입니다.


▶ 위치는 대구 성서계대 동문쪽에서 조금만 안으로 들어오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어요^^.


▶ 비비고 메뉴표에요. 학교앞이라 가격이 참 착하죠?^^
    4천원에 다양한 돌솥밥을 맛볼 수 있답니다.
    프리미엄?은 4500원이군요^^:;


▶ 왠지 조그맣게 진열되어진 화분이나 장식품같은건 찍고 싶습니다. - 
    여러가지 장식품들이 가게안 곳곳에 배치되어 있네요^^ 


▶ 오늘 주문한 메뉴는 제육돌솥밥과 그녀의 고정 메뉴 돈까스입니다.

    전체 샷이구요. 반찬은 깔끔하게 4종류 나오네요^^.


▶ 어릴때  요 빨간 소시지 도시락 반찬으로 참 많이 싸갔던 기억이 납니다. 그땐 인기 메뉴였는데..
    요즘은 잘 안먹죠?^^;;;


▶ 오뎅없는 그냥 빨간 떡볶이 에요. ^^.
    딸짝찌근한 국물에~ 떡은 좀 굳어있었어요


▶ 단무지와 김치^^


▶ 그녀의 고정메뉴 돈까스. 지치지 않는 돈까스 사랑은 계속됩니다.
   


▶ 감자볼과 샐러드. 맛살. 마요네즈에 무쳐져잇는건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군요. - 
    사이드디쉬가 화려하죠?^^;;  요즘 이런거 안먹어서 그런지 전체 샷이 복고적이지 않나요?


▶ 일식 돈까스의 두툼한 살에 적응이 되서 그런지 그렇게 맛있다고 하면서 먹진 않는 그녀.
    하지만 요런 돈까스 만의 매력이 있다고 할까요?^^ 묵묵히 먹어대는 그녀. 

    어찌 그리 돈까스를 보면 사죽을 못쓰는지 모르겟어요.


▶ 세부 메뉴 샷!^


▶ 제육 돌솥밥도 나왔어요^^.  제육볶음과 김, 계란후라이 , 특이하게 콩나물이  자리잡고 있네요^^
    소스와 밥은 더 달라면 주신다더군요~^^.



▶ 비벼서 한컷. 소스가 입맛에 맞아서 그럭저럭 먹었어요~ ^^ 
   

 

▶ 식사 안하셧으면 한입 드세요^^

대구 성서계대쪽은 나름 상권이 커서  가게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먹을만한데 많이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올린곳도 몇집 되지만요~
이곳도 맛집까진 아니지만  한끼 해결하기엔 뭐~ 부담없는 곳이에요. 이집 간지가 꽤 됐는데 지나갈때마다 포스팅 못한게 생각이나서 ..
해가 가기전에 하게됐네요^^.

오늘은 날씨가 풀린다니까 참 다행이죠? 출근길 안전운전 하시고 평온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