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성공에 이은 또다른 야심작(?). 롯데의 신상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마셔봤습니다.

칠성사이다와 클라우드를 즐겨먹는 입장에서 두 제품의 콜라보 맥주는 어떤 맛일까 출시전부터 아주 궁금했었는데요. 드디어 그 의문이 풀렸네요.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500ml 캔입니다.  색깔이나 로고가 맘에 드는군요. 

여러가지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서 맛이 정해졌다고 하는데요.  시원한 맥주와 청량한 사이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향점을 알 수 있습니다.  알콜 도수는 3.2도로 요즘 저도주를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낭해서 내어놓았다고 합니다.  

탄산이 막 샘솟을줄 알았는데 막상 그렇진 않더라구요.  약간 아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맛은 정말 사이다와 클라우드를 섞은 맛 입니다 ㅡ.ㅡ 뭐라 설명할수가 없네요. 

 

맥주보다는 사이다에 가까운 편이고 사이다특유의 단맛과 맥주의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진거 같습니다.

비율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을거 같아보입니다만 호불호는 갈릴 맛입니다. 

은은하고 달짝찌근하게 취하고 싶으신분들이라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구요.  사이다 좋아하신다면 역시나^^ 

몇번 더 먹어봐야 제품의 매력에 대해 알거 같은데 부담없이 즐기시기엔 무리없는 신상 맥주인건 분명합니다.  캠핑가서도 좋을 거 같아 다음에 갈때 챙겨가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