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고전중에 고전. 그중에 레전드 게임. 디아블로2. 디아2가 레저렉션이라는 타이틀로 다시 돌아왔네요. 

군대 있을때 외출가서 분대원들이랑 같이 파밍했던 기억이 나는데 몇년이 지난건지...... 

디아블로4 개발이 되고 있는 와중에 이런걸 내어놓다니 말이죠. 

 

디아2 레저렉션 오픈 베타 기간은 21일 2시부터 24일 2시까지 입니다. 

주말에 스트레스 테스트 처럼 할 생각인가 봅니다. 앞에 베타도 그런식으로 진행을 했구요. 

기다리는 동안 있을려니 잠이 와서 글을쓰네요 ㅎㅎ  . 

로고부터 멋있습니다. 사운드도 굿. 

약간의 편의성 업데이트. 그리고 그래픽 . 외에는 거진 동일 한거 같습니다.  키보드 세팅도 달라진게 없고 뭐 그냥 몸에 익어 있어요. 사운드나 이펙트 같은거도 그렇구요. 

시네마틱 영상도 새로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보는 맛이 있습니다. 

액트1 트리스트럼.  퀘스트 무지 반가운~! 

헥헥 삽질하다가 액트2에 이제서야....  그래도 시네마틱 영상은 끝까지 시청. 퀄리티 너무 멋집니다. 

마을이름이 루테인 인가요. 반겨주는 제르힌 영주 

액트2에 와서는 파이어 계열 불놀이로 시작해서 파이어월로 마무리 했습니다. 

역시 파볼오브소서가 초반 달리기는 짱인거 같습니다. 

호라드림 스태프 합성 후 ㅅㅅ 

소서리스가 번역이 원소술사로 되는군요...  베타는 어차피 초기화가 되서 ㅠㅠ 

오픈베타에서는 액트2까지 다시 딴걸로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뭐 노멀이라 별 의미가 없긴 하지만요. 

디아2 레저렉션 가격은 48000원이네요.  업데이트된 부분을 생각하면 가격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일단 예약 구매는 했는데 정식 오픈은 9월 24일입니다.. 그때 7가지 클래스 모두 오픈된다고 합니다. 흐흐. 

자잘한 버그같은거만 잡으면 기존 디아2 유저들과 추억을 떠올리며 즐겨주실 아재들이 한동안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이제 슬 2시가 넘었네요. 살짝 맛만보고 꿈나라로 가야될거 같네요.  모두 재밌게 즐겨보시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