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네이버에서 검색으로 원하는 정보 찾기가 요즘들어 더 어려워지는거 같더라구요. 

대부분 상위는 광고나 인플루언서? 요런 애들 정보가 많이 떠서 더욱더 그러더라구요 ㅎㅎ 

거기에 더해서 요즘은 쇼핑에도 많이 투자가 되고 있는데요. 

쇼핑할때마다 추가로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쉽이 괜찮더라구요.  네이버에서 열을 올려서 회원가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입니다.   cj와의 주식 스와핑 이후에 처음 가시적인 내용이 나오는거 같네요. 

 

저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현황. 

이번달은 거의 20만이 넘어서 현재는 1프로 적립중이네요.  20만이 넘으면 2%적립이 된다고 되어있는데 표시에는 +1프로 적립중이라고 되어있네요.  추가 5프로라 10만에 5천, 20만 사면 만원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멤버쉽 이용시 선택할 수 있는 콘텐츠. 

생각보다 고를게 없어서 보통 네이버콘텐츠 체험팩 선택하게되는데요.  소설 좋아하는분들은 쿠키49개도 많이 선택하시는거 같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이제 2월달부터 여기에 더해지는 티빙 이용권도 추가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이나 이용권이 어떻게 나올지도 많이 궁금하네요. 

 

 

저는 네이버 클라우드에서 이름이 바뀐 마이박스 100gb이용권때문에 멤버쉽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게 월 3000원인데 티빙이용권이 나오면 생각은 좀 해봐야겠습니다.  혜택이 평균 딱 3-5천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티빙 이용권 가격이에요. 그나저나 ott 다 합치면 가격이 꽤 될 거 같네요. 

베이직은 7900원. 

스탠다드 10900원, 프리미엄 13900원 이렇습니다.  프리미엄은 4인이 되기때문에 요즘 같이 구해서 보는 추세더라구요. 

그리고 베이직은 스마트tv에서 볼수가 없는거 꼭 확인하세요. 

 

여기서 아마 베이직이용권을 주거나 거기에 준하는 다른 이름으로 이용권을 만들거 같은데  프리미엄이나 스탠다드로 올릴려면 개별가격 추가로 들거 같습니다. ㅎㅎ 

배보다 배꼽이 더 클수도 있음을 유의하고 2월달에는 나온다고 했으니 다음달을 기다려봐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