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블레스 모바일 사전등록, 3월 cbt 일정 소개 

 

THINK FUN(씽크펀)에서 개발하고 조이시티에서 서비스하는 블레스 모바일이 CBT일정을 발표했습니다. 

블레스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작품, 이건 700억을 들여 만든 게임이죠, 온라인게임에서의 아쉬움(조기 섭종)을 모바일에서 풀 수 있을지 지켜보는것도 관전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이번달에도 괜찮은 게임들이 나오던데 블레스 모바일도 CBT를 통해서 분위기도 보고 각종 버그및 서버 테스트를 하려는거 같습니다. 

 

사전 등록은 출시일까지 계속되며 현재는 캐릭터 사전 생성과 길드 생성까지 오픈이 되어있습니다. 

폰번호를 이용해서 사전등록은 간단하게 되고 구글 및 공식카페 배너까지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래픽은 검은 사막 모바일과 느낌이 좀 많이 닮았더군요.  언리얼4엔진으로 모바일 최고 퀄리티를 구현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플레이 동영상을 봐도 나쁘진 않은 느낌입니다. ^^

공식카페 이벤트. 회원이 꽤 많더군요. 벌써 3만여명 가입 완료. 

 

현재 캐릭터 사전 생성과 길드 생성까지 오픈~! 

 

클래스는 5섯가지로 나뉘어져 있더군요. 버서커, 레인저, 가디언, 팔라딘, 메이지 로 소개되어있습니다. 

탱,딜,힐의 개념을 파티에서 확실히 나눌려는 걸 강조하더군요.  모바일게임에서 요즘 잘 안먹히는데 잘될지는 모르겠네요. 

 

아래 파티플레이 영상 참고하시면 어떤 게임인지 감은 오실 거 같습니다. 

그래픽과 전체적인 느낌 보시면 될거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