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 맛집, 멋진 뷰와 분위기 좋았던 메리모나크 카페

Posted by 류시화
2019.01.22 00:52 맛집 이야기/카페&베이커리 이야기

경남 고성 맛집, 멋진 뷰와 분위기 좋았던 메리모나크 카페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좋은 카페 & 레스토랑 소개해드릴게요. 

카페와 레스토랑을 겸하는 곳인데 음식맛도 좋고 분위기도 정말 좋았거든요. ^^





이곳은 경남 고성에 위치한 메리모나크 카페 입니다. 

가게전경이고요.  아직 주변으론 공사들이 한창이더라고요. (제가 다녀왔을땐...) 

조경이 아주 멋드러지게 되어있었습니다.





주차장 쪽에서 바라본 ~~~ 주위에  바다가 바로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메리모나크 카페 전체 메뉴입니다. 

커피와 에이드, 라떼, 여러가지 차와 스무디. 쥬스류. 

그리고 식사류는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가 준비가 되어있네요.




오늘의 추천메뉴~! 






화분도 많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 

식탁은 전부 대리석 화산석 등 .. 석 라인으로 쫙~ 되어있었구요.

소품들 살짝 담아봤어요. 감상~~~~ (사진은 클릭하시면 원본 보실 수 잇어요.. 해상도는 살짝 줄여놨찌만. ㅠㅠ)





2층 올라가는길...~





전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원시원한 뷰가 그대로 들어오더라고요. 

뒷편으론 풀빌라를 짓고 계시다던데 공사가 한창~ 




2층도 너무 분위기 좋았어요. ! 건물 진짜 멋지게 지은듯.. 헤헤~





이날은 파스타와 피자를 맛봤습니다. 

첫번째 메뉴는 해산물토마토 파스타.





꽃장식 너무 이쁘네요 후훗..





색감이 너무 좋아서 먹기 아까웠어요 .. 크크..~ 

소스가 정말 눈이 번뜩이는 맛... +_+





면발과 여러가지 해산물의 식감도 굿.~!^^ 추천 꾸욱.~





피자는 갈릭스노잉 피자를 주문했어요. 

새우와 파인애플, 치즈의 조화란.... +_+





그냥도 달았지만 더 달게.... 꿀 달라고 해서 ㅋㅋ 찍어먹었어요 크크.~ 

아주 굿맛이죠...





소스까지 깔끔하게 비웠네요 -_- 아주 뭐 그냥..





화덕 컷 한장... ㅡ.ㅡ ~ 

피자는 대표님이 직접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노력많이 하신듯 어디 내놔도 꿀리지 않는 맛. 





고성에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 먹으면서 커피한잔 기울이기 정말 좋은곳이었습니다. 

다녀온지 좀 되서.. 요즘은 메뉴가 더 많아졌을지도 모르겠네요. 

음식 맛과 뷰가 다 만족스러웠던 곳.  데이트겸 가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고성군 회화면 봉동리 142-2 | 메리모나크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