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세기전 M  안타리아의 전쟁 공략, 보석 스킬 시스템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소소하게 즐기고 있는 게임들 중에 오늘은 창세기전 M 공략글로 찾아왔습니다. 

창세기전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시작한 게임인데.. 오픈 얼마지나지않아 기세가 많이 죽은거 같습니다. ^^ 





생각보다 기대에 못미칠 수 도 있다는 거겠고.. 30이후에 컨텐츠가 좀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위사진처럼  다크아머 컨텐츠가 길드 컨텐츠중에 같이 즐길수 있는 유일한 사냥컨텐츠라서 많이 아쉽기도 합니다. 

11월말에 업데이트가 있다고 하니 좀 기다려봐야겟네요.




오늘은 어느정도 레벨업이 되면 맞추는 보석 스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_+ 

보석을 모아 스킬을 발동하는건데.. 이게 좀 까다롭습니다. 

영웅 마다 3가지의 스킬들이 있는데.. 개인취향에 따라서 고르시면 되겠고... 위에 아가시는 부활, 격분, 가시 이렇게 세가지가 존재합니다.

공격위주라 전 격분, 격분이 대체적으로 좋습니다.^^ 





보석스킬은 하나씩만 선택해서 사용가능하지만.. 미리 뚫어둔느건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스킬이 바꿔진단 애기겠죠.

부활과 격분을 다 쓰고싶다면 미리 보석을 활성화 시키면 됩니다. 

여기에 필요한게 바로 영웅의 비밀인데요. 사냥중 리더에 있는 영웅의 비밀이 드랍됩니다. 21렙몹이상부터요. 

한가지 스킬을 열려면 63개의 비밀이 필요하네요.. 노가다가 좀 필요합니다. 








3단 가시도 괜찮아보입니다. 체력이 많을시에.. 흐흐.. ! 그외 취향대로 스킬은 골라주시고 이것저것 뚫어놓고 바꿔서 쓰시면됩니다.




▲ 베라딘은 혼신, 격분, 환각 스킬을,,, 영웅별로 3가지씩 보석스킬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보석을 맞추는 방법에는 장비를 바꾸는방법.. -- 그리고 보석변환석을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3단계를 맞출려고 하면 모든 장비에 보통 보석이 3개씩 있어야되는데요. 

40레벨에 연구하는 보석연구를 하셔야 드랍이던 합성이던 제조던 3개가 나오게됩니다.. .그전까진 뭐.. 1,2레벨로 맞춰쓰시면 될거 같습니다. ^^ 

1,2레벨만 해도 굉장히 강해지니.. 주력영웅들은 꼭 맞춰주시고요. ! 오늘 이야기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엔 소소한 팁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