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2019년이 지나고 이제 2020년이 되었네요. 19년도에는 블로그 활동을 거진 못해서 티스토리가 많이 쭈그러 들었는데.. 2020년도부터 다시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분야를 항상 망라(?)하는 잡블로그였지만 제가 관심가지는 분야들은 꾸준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요즘 즐기는 모바일 게임은 두가지인데 리니지2M과 라오킹. 라오킹은 피로도가 너무 심해서 이제 좀 내려놓으려고 해요.. 수동조작이 많이 들어가야되서 ㅎㅎ.. 

 

리니지2M의 아가시온 뽑기 

자동 사냥되는 모바일 게임이 요즘은 대세라 이런부분도 무시못하는거 같습니다. 리니지2M은 엔씨소프트에서 린M 이후에 내어놓은 게임인데요. 기존 리니지2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게임입니다.  린M이 그래픽만 바뀌었다고 보심 되겠구요. 리니지2를 즐기실 분들은 한창 업데이트가 진행중이던데 피씨판으로 즐기시면 됩니다. 

나중에는 나올지도 모르겠지만.. 당장은 진정한 린2M은 나오기 힘들거 같습니다. 

 

리니지2의 클래스 뽑기

리니지2M은 무과금으로는 즐기기 좀 어려운 게임인데요. 게임 시간이 많다고 하시는분들이라면 다이아 노가다로 어느정도의 컬렉션은 맞출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제가 메인 사진으로 뽑기를 올려놓은것도 ㅋㅋㅋㅋ~ 

여러가지 방송이나 동영상으로 뽑는 영상 많이 보셨을텐데요. 확률이 참... ^^: 

엔씨게임은 역시 쉽지가 않습니다.. 

50레벨이 되면 상급뽑기 2장과 일반뽑기 1장이 가능한데요. 클래스와 아가시온이 어느정도는 모으실 수가 있으실겁니다.  꾸준히만 하면 영웅등급은 합성으로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65레벨이되면 영웅등급 클래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되어봐야되겠네요. 60레벨이되면 상급뽑기 1회 추가되서 뽑기만가지고도 하루에 많은 카드를 득할 수 있겠네요. 

역시 렙업이 살길입니다. . 

 

그 외 게임적인 요소는 역시 만족스러운거 같습니다. 튕김현상이 렉현상이 전혀 없습니다.  푸쉬줄때 일시 렉현상이 발생했지만 요즘은 찾아 볼 수 없더라고요.  퍼플이라는 PC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도 제공을 해서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주는거같습니다. 컴이 좋으면 여러개 켜둬도 별 무리가 없을거 같구요. 

화려하진 않지만 깔금하고 세밀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에 눈에 무리도 안가고 피로도가 덜한거 같습니다.  엔씨소프트에서 어느부분에 중점을 둔건지 짐작이 가는 부분입니다. 

 

언제쯤 영웅 먹어볼까? ......

이번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입니다. 생각보다 푸쉬로 아인과 여러가지 카드들을 뿌리고 있긴합니다. 일명 사료라고 하는데 50이 넘으면 사료에 대한 걱정이 조금은 사그라듭니다... 49레벨에선 조금 달리는데 50부터는 진짜 미친듯이 경험치 쌓는게 아니라면 은총 신탁서가 세이브가 가능하더라구요. 

 

무과금이나 소과금분들도 영구 컬렉션음 무조건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가성비가 제일 좋거든요. 이번 제왕의 어쩌구저쩌구 컬렉션은 효과는 좋은데 기간제 컬렉션입니다.  여유가된다면 하나정도는 해주시고 이름으로 컬렉션. 아니면 그냥 패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전 이번에는 패스하려고요. 다이아로 방어구 업글을 좀 해줄까 합니다.  패키지가 1주일에 한번씩 나오는 추세라 딴데 써버리면 다음 패키지때 손가락 빨 수 가 있거든요.. 다이아 수급을 잘 생각해서 써주시면 되겠네요. 

출시 이후에 거의 모든 업데이트가 과금 패키지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건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사냥터나 여러가지 즐길 요소를 추가해주는 패치가 있어야될것입니다.  리니지2M외에도 다양한 게임 소식들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니 예전 생각도 나고 좋네요. 항상 게임은 즐겁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