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모바일 게임순위 6월2주차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스킨 변경했다가 도저히 적응이 안되서 ㅋㅋ 다시 원래 스킨으로 돌아왔습니다. 

잠깐동안 진짜 멘붕에 빠진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다시 원상태로 오니깐 이제서야 좀 안정이 되는거 같네요. 

오늘은 애플앱스토어,구글플레이 매출,다운 인기순위 6월2주차 알아보도록 할게요. 



<출처 : 게볼루션 >



먼저 애플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 순위입니다.  인기 1위는 배틀그라운드 m, 매출1위는 리니지m 입니다. 

이번 주 오픈 한 뮤오리진2 와 카이저의 순위도 흥미로운 데요. 

인기와 매출 순위 모두 뮤오리진2가 약간 앞서있는데 카이저는 어플이 12세 18세로 나뉘어져서 조금 손해보는건 있어보이네요. 

그 외 눈에 띄는 게임은 윈드러너z인데요.  2주가까이 지난거 같은데 아직 꾸준한 순위가 유지되는거 같습니다. 






▲ 6월2주 신규게임 카이저 vs 뮤오리진2 최후의 승자는?!





다음은 구글 플레이 순위입니다. 1위는 뮤오리진2, 2위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3위가 카이저(12)네요.  카이저18 등급은 5위라서 인기를 실감케 하네요. 

매출순위에서는 뮤오리진2의 약진이 돋보였습니다. 오늘자 기준으로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제치고 2위까지 순위가 올랐습니다. 뮤ip의 저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준거 같은데요. 경쟁작으로 등장한 카이저는 8위를 기록했습니다.  무료순위에서는 소개해드렸던 불멸m이 선전중이고 매출순위에서는 삼국지m과 마블 퓨처파이트의 파이팅이 좋네요.  리니지m의 매출1위 기록은 넘사벽이라.. 언제깨질지 모르겠네요. 리니지2m 출시때까지 이어질지 그전에 깰 수 있는 게임이 나올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주말 잘보내시고 게임도 쉬엄쉬엄 쉬어가면서 하시길 바랄게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