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작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새로운 모험 트레저 맵 등장, 할만한게임추천 2주년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대작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2주년 이벤트 소식을 전해 드릴까 합니다. 

2년전 게임 오픈때 한 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2016년 5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약 2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자세한 소식 알아볼게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2014년 5월 일본에서 출시가 되어 현재에는 전세계 약 40개국에서 8천만 다운로드를 넘어설 정도의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게임인데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바탕으로 한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이 큰 특징입니다. 


이번에 2주년 맞이 신규 모험 트레저 맵이 등장하고 셀 수도 없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이 되어지네요. 



■ 트레저맵 VS 미호크 진행 기간 , 5월21일 12시 ~ 5월 25일 23:59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되는 모헙 트레저 맵은 한계 돌파를 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 등 호화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잇는 모험입니다. 

보스까지 보상으로 받을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첫 트레저맵 보스는 바로 미호크 입니다. 

트레저 포인트를 모아 강력한 보스 매의 눈 미호크를 획득해보세요.! 



▲ 트레저맵 진행 모습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소개 영상 



트레저맵의 설명과 플레이 방법입니다. 

기록지침을 따라 써니호를 움직이면 멈춘 지점에서 다양한 모험이 시작되는데요. 

적을 물리치고 특별한 지점에 멈추면 트레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트레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랭킹도 겨뤄서 더욱 호화로운 보상을 받을 수 가 있다고 합니다. 

트레저 포인트 획득량은 강력한 일당을 편성하면 증가한다고 하니 더욱 믿음직한 동료들로 꾸려서 모험을 출발하시면 좋겠네요. 



로그인 이벤트로 롤로노아 조로 증정! 

이벤트기간인 5월28일 23:59분까지 접속만 하시면 새로운 버전 드레스로자편에 등장한 조로를 받으실 수가 있는데요. 

아직 못받으셨다면 어서 빨리 접속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동료들은 꼭 챙겨놔야 하는거 아시죠?^^



■ 트레저맵 도입 기념 한국 선행 이벤트 진행 결정!!!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서 트레저맵 도입 기념으로 선행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모든 유저가 일정량 이상의 트레저 포인트를 모으면 단계별로 무지개 보석과 스고페스 한정 캐릭터 등 다양한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레저맵 해역 심층부에서 발생하는 배틀 대연전을 클리어한분들에게는 추첨으로 호화 보물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 

자세한 내용은 5월 21일에 공개가 된다고 하니 아주 기대가 되네요!!!^^ 



빠질 수 없는 인기 이벤트 스고페스도 진행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스고페스 한정 이벤트로 추가되는 캐릭터는 바로 천야차 도플라밍고 입니다. 

2주년 스고페스는 한정 캐릭터 출현확률 2배 업, 1회 동료찾기, 10+1회 동료찾기 모두 적용되고요. 

등장하는 캐릭터는 모두 ★4 이상 확정 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천야차 도플라밍고 능력치, 필살기와 선장효과 입니다.

필살기와 선장효과가 정말 맘에 드는데요. 

엄청난 데미지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어서 빨리 획득해서 써보고 싶네요.^^ 



2주년 이벤트 스케줄 표입니다.  

너무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신경 안쓰시면 놓치는게 많이 생길 수 도 있겠습니다. 

기간 확인잘하시고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이벤트만이라도 진행을 해주시면 좋겠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페이지에서 확인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주년 기념 이벤트 공식페이지 바로가기 




대작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2주년 이벤트 소식과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 알아봤는데요. 

앞으로 다가올 이벤트만 즐겨도 5월 한달이 휙하고 지나갈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 

신규나 복귀 유저분들도 다양한 캐릭터들과 더욱 박진감 있는 모험을 떠나보실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  /   ( 공식 카페 바로가기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