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신규게임추천 불멸M, 자객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신작 무료게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불멸M인데요. 

PC게임으로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불멸온라인의 IP를 활용해 모바일 MMORPG로 탄생했습니다.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오딘과 로키가 등장하는 탄탄한 스토리. 광활한 오픈필드와 여러가지 탈것, 소환수, 추종자 등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된 컨텐츠로 기대감을 한몸에 받았던 게임인데 오늘 드디어 정식 출시가 되었네요. 저도 사전예약을 했었는데 바로 설치를 하고 즐겨봤습니다. 



직업은 네가지가 존재합니다. 전사 , 법사, 사제, 자객.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정해서 플레이 하시면 되겠는데요. 

불멸M은 대규모 PVP 컨텐츠도 존재하기때문에 그것도 염두에 두고 선택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저는 자객으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초반부터 함께하는 소환수. 각양각색의 다양한 소환수를 획득해서 육성할 수 있습니다.  개성있는 외형과 여러가지 속성들! 

희귀소환수를 구하셔서 함께 전장에 참여하시면 좋겠네요. 


소환수와 더불어 함께 다니는 추종자.  출전 라인업 구성해서 출전 하면 전투시에 함께 싸우게 되더라구요. 

혼자인데도 파티플 하는 느낌이 들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장비도 채워주고 레벨업 및 진화까지 시켜주시면 아주 좋은 동반자로 성장합니다.



소환수와 추종자와 함께하는 던전 전투 모습입니다.   장비 업글레이드와 추종자들 업글도 꾸준히 시켜주시면 큰 문제 없이 진행이 가능하더라구요.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해보시면 전체적인 느낌과 그래픽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폰으로 찍은거라 화질이 다운되어서 나오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겠네요. 


< 신규게임추천 불멸M 자객 던전 플레이 영상 >




스토리상으로 등장하는 전설의 십이신기. 

각장을 클리어하면 완전 해제가 되는거 같습니다. 

제1장을 클리어해서 니벨룽의 반지를 클리어 해제했고 2장 바다의 마음을 해제중인데요. 완전히 해제하면 신기의 속성을 그대로 얻을 수가 있습니다. ^^:

스토리를 하나 하나 풀어가는 맛이 있었어요. 



캐릭터를 멋지게 꾸며주는 개성있는 의상들! 원하시는 의상으로 활성화시켜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뽐내주세요. ~~~ 



다양한 탈것과 외형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날개. 능력치도 높은 편이라서 활성화를 다 시켜두면 강려크한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겠습니다.



아이템 강화와 정제로 전투력 UP~!  퀘스트따라가면 장비와 정제는 그냥 되는거 같고 강화는 강화석을 좀 모아야 되더라구요. ^^;

빼먹지 마시고 정제와 강화는 재료 모이는데로 눌러주세요!



시간표가 따로 나와있는 이벤트표. 시간별로 강력한 월드보스들, 세계보스와 비경보스,군가보스 등 보스처치 이벤트와 여러가지 보물동굴 유적, 시련동굴 등 다양한 매일,매주 이벤트들이 있는데요. 매일 적립 포인트 150까지는 꼭 다 채워주시면 되겠습니다.




세계보스는 시간확인하시고 길찾기로 이동이 가능한데요. 순간이동으로 가셔도 됩니다. 200위 안에만 들면 랭킹보상이 있으니 꼭 참여하시면 좋겠네요. 

원보하고 골드 줬던거 같은데요. 참여보상도 있으니 한번이라도 때리시면 되고요^^ 




레벨에 따라 오픈되는 컨텐츠들.. 아직 뒤에 어마어마한 컨텐츠들이 봉인되어있다는....^^..



초반부터 즐길수 있는 경기장 컨텐츠. 경기 보상과 등급 보상이 존재합니다. 1:1 결투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직 대규모 PVP는 즐겨보지 못했는데 레벨을 얼렁 더 올려야될거 같네요.^^ 




신규게임추천 불멸M 어떠셨나요?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를 하고 있네요. 

레벨업 할때마다 어떤 컨텐츠가 나올지 기대가 되는데요. 아직 초반이라 더 흥미진진. !^^

괜찮은 무료게임 찾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즐겨보시면 좋겠네요. 


금일 출시된 게임이라 신의 그림 이벤트, 오픈 기념 첫 충전 보상, 7일 접속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하거든요. 좋은 기회 놓치지마세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go.onelink.me/TB82?pid=viral&c=viral

불멸M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immortalmobile





<초반지역 넘어온후 애니메이션부터  이어지는 자객 플레이 영상입니다. 즐감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