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이터널라이트 공략, 메인 퀘스트 없다고 당황하지 않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지난주는 게임한다고 포스팅을 좀 많이 쉬었네요..

완연한 봄인데 신작 게임소식은 풍성하네요. 

오늘은 지난주 오픈한 이터널라이트 소개및 공략 글 남겨보겠습니다. 



- 이터널라이트 CBT 앞둔 MMORPG, 사전예약 및 게임 소개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이터널라이트.  기존 중국식 모바일게임과는 좀 다른 게임입니다. 

충실하게 메인퀘스트만 따라가는 그런 게임은 아니구요.  여러가지 수행해야될 요소들이 많네요. 

진행하다보면 퀘스트가 없어서 당황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지않으셧으면 좋겟네요 ..





일단 퀘스트는 보통 19-20이 되면 메인퀘스트가 완료되는듯 합니다. 

그외에는 서브 퀘스트 수행해주셔야되고요.  맵을 보면 필드퀘스트도 존재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역시나 던전. 

매일 최초 3회 보상 가능.  영웅은 1주일에 한번 보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어렵지 않은 일반 던전 , 까만돛해적선 





그리고 또 깨야될 모험 - 일일 이벤트. 


시련퀘스트와 운송퀘스트는 꼭 깨주시구요. 나머진 선택사항. 

대충해도 활약도 100은 가능하더라구요...  시련퀘스트는 경험치와 특성경험치를 많이 줘서 꼭 해주셔야될거같아요. 

운송퀘스트는 소소한 벌이가 가능해서 ㅎㅎ... 








▲ 메인퀘스트가 없다면 이제 서브퀘스트로.... 레벨업 ㄱㄱ 





▲ 혼자서 수행가능한 서브퀘스트. 





▲ 필드퀘스트는 파티가 필요하다.




▲ 그래픽 옵션을 올리면 꽤 괜찮은 디테일을 보여주는 이터널라이트. 





던전, 모험, 레이드도 중요하지만 요  명성획득도 중요합니다. 

각 세력별로 명성치가 존재해서 올려주면 계급이 올라가고 살 수 있는 아이템이 늘어나는 시스템입니다. 

해당지역 몹을 잡아도 되고 퀘스트를 수행해주시면 됩니다. 

평판 작업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 자동매칭이 되서 파티에 대한 걱정은 없는편인데 ... 이상한 매칭으로 실패할 수 도 있음. 





이것저것 다 깨주시면 될거같아요. 한정이벤트에서는 엘리멘트 킹은 꼭 수행해주세요. 

레전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음 지금은 이것저것 키우고 있는데...  레이드는 공팟의 한계가 조금 보이는게 아쉬운거같아요. 

뭔가 숙제 개념으로 되어있어서 좀 그렇긴한데... 캐릭터 키우는 맛은 있는데요. 특성과 룬이 너무 강제되는것도 좀 아쉽습니다. 

적응할때까지 조금 시간이 필요해보이는 이터널라이트. 우리나라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


다음 시간엔 레이드 공략으로 찾아뵐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