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듀랑고 공략 희귀 속성 넓은 톱니 모양의, 뼈작업도끼 하나 더 제작후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야생의 땅 듀랑고는 플레이타임이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업데이트도 늦고 컨텐츠가 많이 부족해서 말이죠. 

오늘은 저번 패치때 추가된 채집 희귀 속성 넓은 톱니 모양의 로 만든 뼈작업도끼 제작 후기입니다. 




먼저 완성된 뼈작업도끼. 옵션이  "하나 더" 

한개도 두개처럼, 채집 시 확률적으로 채집물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넓은 톱니 모양의  이 속성은 하나더와 채집광 옵션이 붙는데 채집광은 에너지를 3씩 8초간 채워준다고 합니다. 

이옵션은 채집시 음식이 필요없을정도의 확률이라고 합니다. ㅎㅎ 참고하시구요. 







제작 가이드 들어갑니다. 먼저 내구도 증가를 위해서  주재료 압축가공을 해줘야 됩니다. 

한번에 높은 밀도 2가 증가 합니다.  뼈작업도끼는 레벨이 크게 상관이 없지만 그래도 60으로 해주세요. 





그외 재료 새끼줄과 손잡이 만들어주시구요.





재료를 다 넣으면 ???가 뜨는군요. 

가공횟수 하나 남았는데... 귀찮아서 그냥 만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한번더 압축가공 하고 만들면 내구도 증가 8이되겠죠.




채집광 보단  하나 더 가 좋아보이는데 다행히 이녀석이 나왔군요. 

내구도는 330.5가 나왔습니다. 수리하면서 쓰면 꽤 오래 쓸거같네요. 요즘 내구도도 적게 달아서 말이죠.^^

옵션재료가 그렇게 비싸진않아서.. 사서 만들어서 쓰시면 채집광이던 하나더가 나오던 본전은 뽑을 수 있을거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서버따라 재료가격이 달라서 확정적으로 말씀드리진 못하겠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듀랑고 업데이트좀 했으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