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야생의땅 듀랑고 공략, 가방을 늘리자 애완동물 길들이기 동물 포획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_+

오늘은 듀랑고 공략 두번째 시간. 에코에서 활동중인데.. 사람이 없는거같아서 참 좋습니다 -_-

개인적으로 ㅋㅋㅋ 이런게임은 너무 붐벼도 재미없는데요. 

그냥 저냥 --- 조만간 부족만들고 하면 좀 북적북적해질 수도 있겠는데요. ㅎㅎㅎ 지금은 암튼 그렇습니다. ;


2018/01/29 - [모바일게임 리뷰] - 야생의땅 듀랑고 공략, 접속 점검 노이즈 마케팅? 초반 미세 팁(동물의 알, 과일, 끈, 진흙 등)





생존 시작하면서 항상 고민이 많은게 가방칸이 부족한거 같은데요. 이걸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는게 바로 애완동물 길들이기 입니다. 

동물 포획 스킬을 이용해서 가방이 큰 공룡을 길들이는거죠.^^!


초반에 직접 할 수 있는 공룡을 포획해봤습니다. +_+ 

추천드리는건 제브라 케라톱스에요. 레벨도 낮고 가방칸이 50이네요. 세마리 하시면 150이 확보됩니다^^


동영상으로도 준비해봤는데 포스팅 맨마지막 영상보시면 될거같습니다. ^^





레벨대의 공룡들 확인이가능합니다. 탐험을 좀 하셨으면요 ㅋㅋ~! 프로토케라톱스 잡으러갔다가 포획스클이 안되서 다시 제브라로 ㅡ.ㅡ!!! ㅋㅋ




■ 야생의 땅 듀랑고 공략, 애완동물 길들이기 포획을 해서 가방을 늘리자


포획이 가능한 공룡들은 저 거미줄마크가 뜹니다. 잡다가 정신을 잃거나 하면 활성화가 되는데요. 그때 눌러주시면 됩니다. 

실패하는 경우도 있는데.. 치지말고 따라만 다니시다가 다시 한번 포획스킬 눌러주시면 됩니다^^ 


추천드리는 공룡은 아래와같습니다. 


스컹코두스       50 

제브라케라톱스 50

포로토케라톱스 90

센트로사우르스 140


센트로사우르스 까지 포획할 수 있으면 가방칸 420칸이 늘어나는군요. +_+

짐칸으로만 이용하는 동물은 먹이 안줘도 되는거 아시죠?!^^ 






▲ 정신차리지 않을대 포획!!!! 








가방에 보시면 포획된 동물이름이 보이구요. 길들이기 누르시면 됩니다. 정보에 덩치10, 가방 50이 표시가되네요





포획만하고는 양도가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길들이기를 하고서는 판매도 안되고 양도도 안됩니다. ^^





가방 이름 이쁘게 바꿔주시고 해당되는 자재들 넣어주시면 헷갈리지가 않으실거에요. ! 

오늘은 듀랑고 공략 두번째 시간. 애완동물 포획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재미삼아 한번 포획하러 지금 출발해보세요. +_+

넓어진 가방을 쓰실 수 있으실겁니다. ! 그럼 다음 공략에서 뵙겠습니다. ! 궁금한사항은 댓글로 항상. !^^ 





동영상 참고하세요. +_+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