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대청계곡맛집, 즉석 가마솥밥이 끝내주는 120도

Posted by 류시화
2017.12.22 09:32 맛집 이야기/부산김해맛집

장유대청계곡맛집, 즉석 가마솥밥이 끝내주는 120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좀 풀린다고 하니 조금 다행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장유대청계곡에 위치한 한정식집 120도 다녀왔습니다 





가게전경. 

장유대청계곡은 요즘 핫한 곳이에요. 

예전엔 백숙집 몇군데 뿐이 없었는데 카페도 많이 생기고... 맛집들도 많이 들어서는거같습니다. 





널찍한 공간. 주차걱정없으시구요. ~





1월1일에 즉석떡국 해드리는 이벤트도 열리네요.^^:;





120도 메뉴에요. 

부산에서 유명한 유바기 쭈꾸미가 눈에 띄네요.^^

철판불쭈꾸미와 쭈구미비빔밥.  그리고 광양식불고기와 고등어찜조림이 메인이네요. 


전메뉴 즉석에서 가마솥밭을 갓지어 내어주시구요. 마지막에 숭늉이나 된장죽중에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오늘은 광양식불고기 주문! 





실내 모습이에요. 

길게 뻡은 모습이고 좌식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셀프코너가 마련되어있는데.. 여기에 막걸리까지 있다는 사실! 

반주로 한잔 기울이기 좋더라구요 ㅋㅋ ~ 





앉자마자 세팅되는 즉석가마솥밥.





같이 나오는 계란찜~~~! 먹고잇으면 되더라구요





테이블에 있는 충전기~~ 요런거 참 좋아요~





막걸리가져와서 계란이랑 한잔 슥~~!





메인요리 나왔습니다. 흐흐~ 메뉴가 몇개없어서 그런지 금방금방 나오더라구요. ^^ 

가마솥밥시간에 맞춰서 딱 주시는듯 해요





전체 상차림 모습입니다. 오랫만에 위에서 한컷..^^ 

쌈야채와 다시마. 김치전과 여러가지 찬들. 미역국까지..~ 푸짐한 한상차림이에요 





불고기는 샤브식으로 드셔도 되고 살짝내려두셧다가 드실만큼 구워서 바로 드셔주시면 됩니다~





가마솥밥 완성~~! 찰진 밥. 제대로...! 은행과 콩. 호박등이 들었어요^^





숭늉만들려고 물 부어놓구요~





밥양도 괜찮은 편이에요. 아주 맛깔나는 빛깔!!! ㅋㅋ 갓지어서 정말 맛있음




고기도 다익어서 흡입.. +_+ 여러가지 쌈과 함께 즐겨주시면 됩니다 ㅋㅋ




살살녹는 불고기. +_+. 

다른반찬들도 버릴게 없어서.. 정말 맛있는 한끼를 즐겼네요 





마무리는 숭늉~~!




장유대청계곡맛집 120도. 

진짜 밥만먹어도 맛있는데... ㅋㅋㅋ받쳐주는 메뉴들도 범상치 않은곳이에요. 

다음엔 쭈꾸미 한번먹어봐야겟습니다. ^^ 

즉석 가마솥밭과 맛깔나는 한정식. 

꼭한번드셔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김해시 대청동 850-3 | 120도즉석가마솥밥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즉석 떡국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
  2. 막걸리가 셀프면 무제한 무료? 이거 좋은데요~!!
  3. 장유의 대청계곡도 새롭게 변신을 하고 있군요..
    넓은 주차장과 맛갈스런 음식들이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것 같습니다.
    좋은곳 소개 잘보고 갑니다..
  4. 막걸리가 셀프라니ㅋㅋㅋ 막
    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이 회식하시기 좋겠는데요~
  5. 이 집인간느 모르겠습니다만 이 계곡에 한번 갔던 일이 있습니다.
    오래 돼 기억에 까마득합니다.
  6. 밥맛이 그릴울때 가서 먹으면 좋을것 같네요.
  7. 맛있게 드시고 오셨군요.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즐거운 성탄 되세요^^
  8. 음식들도 맛나보입니다.
    막걸리도 있군요?
    후식으로 숭늉도 먹고 좋을것 같습니다^^
  9. 떡국 먹으러 가는사람들이 있겠죠? ㅋㅋ
    막걸리나 충전기까지 손님을 많이 배려해주는곳같아요
    음식도 그렇고 정성이 많이 들어가 있는 식당같아 좋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