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장유 대청동 맛집 홍콩반점0410, 맛있는 중국집은 이곳 고추짬뽕 꿔바로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점심때는 중국집 자주가는데요. 

쌀쌀한 날씨에 짬뽕이 땡겨서 홍콩반점 다녀왔습니다. 



장유 대청동이 사무실이 많아서 밥집들도 많은편인데요. 

이곳에도 중국집이 바로 모여있습니다. 바로옆에도 있고 뒷편에도 있습니다.  

예전에 다 많이가던곳인데 요즘은 뜸하네요. 




홍콩반점0410 김해장유점 전경입니다.  백대표님이 눈에 띄네요. 





이번에 나온건지 처음보는 고추짬뽕^^



전체 메뉴판입니다. 

같은 체인점이라도 지점마다 메뉴는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오늘은 꿔바로우와 고추짬뽕 2개 시켰습니다.




홀 가운데 있는 셀프바.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요리 메뉴시키면 요렇게 달력을 주신다는군요. ^^.





먼저나온 꿔바로우. 

큼직큼직하게 나오더라구요. 




먹기 좋게 잘라서 한입^^. 

얇은 고기에 약간 바삭한 식감을 살렸더라구요. 

소스가 생각보다는 새콤달콤 하지는 않구 약간 묵직한 느낌.



부드러우면서도 입에 감기는 맛.^^

탕수육하고는 또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고추짬뽕입니다. 청양고추가 한가득 올라갔더라구요. ;

매운맛은 조절가능하구요. 

기존짬뽕과는 많이 다른 ^^ 




곱배기의 면. 

면발이 살아있었어요. 

국물은 기존 해물짬뽕보다 진하면서 칼칼함이 더해졌어요 

딱 제스타일. 은근히 매워지면서...^^




장유 대청동 맛집 홍콩반점 어떠셨어요?

고추짬뽕과 꿔바로우 두메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우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더라구요. 

중국집 찾으실때는 이곳한번 들러보시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