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공식트레일러 공개, 예고편도 끝내주네요. 개봉일 5월4일 예정 



어제 저녁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티저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전부터 알려진대로 개봉일은 북미 5월4일입니다. 

우리나라는 조금 당겨질 수도 있을거같은데.. 4월말이나 5월초 동시개봉을 할거같네요^^



- 마블 시빌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까지, MCU 페이즈3 라인업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는 예고편만으로도 전율을 일으킬정도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네요. 

어벤져스와 가오갤 멤버들. 그리고 빌런 타노스의 등장과 여러가지 쇼킹스러운 장면들도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ㅎㅎ 

이전과 다른모습의 히어로들이 눈에띄더라구요~^^

여전해보이는 영웅들도 많았지만 말이죠 






▲ 블랙위도우. 분량은 적겠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웅 ㅠ 

그외 이전에 출연했던 히어로들은 거진 다 나오는듯 합니다. 




이건 꼭 봐야되겠죠?^^.. 우주 최강 타노스 녀석. 그에 맞서는 우리 영웅들. ㅋㅋ

배우들... 개런티만 해도 엄청날거같은데요.  들어오는 수익에 비하면 그건 우습겟죠... ㅎㅎ

얼마만큼의 성적을 거둘지 정말 기대가됩니다.  우리나라도 이번엔 장난아닐듯합니다. 

예고편의 퀄이 이정도니 말다햇죠^^





마지막 장면도 압권인데 역대급 흥행성적을 기록할거같습니다. 아래 공식트레일러 ^^ 




▲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공식트레일러, 즐감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