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밥집 재약산에서 두루치기 



점심때 자주 나가는 상남동. 

그중 상남시장에도 맛집,밥집들이 많은데요. 

그중 재약산을 다녀왔습니다. 





옥상 주차하고 바로 이동가능한 3층에 위치해있어요. 

가게 전경이구요.





메뉴는 삼겹살 오리불고기. 오리로스, 오리탕. 오리불고기정식, 두루치기가 있어요. +_+





내부 인테리어에요. 가게가 크진 않았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이쁜조명들이 샤방샤방 ㅎㅎ





전체 메뉴판이구요. 

고기류 & 점심특선. 

여러가지 사리류도 보이네요.





오리 메뉴가 많아서 오리효능에 대해서.... 먹질않아서 패스.. ㅋ





기본찬들이 먼저 들어옵니다.  부침개와 깻잎장아찌. 나물류 등.





신선한 쌈야채와 마늘 된장.





반찬을 먹어버려서 샷이 좀 ㅋㅋㅋㅋ... 두루치기와 된장찌개가 나왔네요 ㅎㅎ




밀착샷.. +_+ 

상남시장에서 두루치기 밥집들이 많은데.. 나쁘지않았습니다. 흐흐.. 





깻잎장아찌와 궁합이 잘 맞았던 두루치기. 야채도 많이 듬뿍듬뿍.





시원한 해물된장과도 궁합이 긋~!





점심 제대로 먹었네요. ㅎㅎ ~!





뒤에 가져다주신 파김치..~! 

저 파김치 정말 좋아하는데 ㅋㅋㅋ 넘 맛났어요. +_+ 




여러쌈과함께 두루치기 올클리어. ^^



창원 상남동 밥집 재약산에서 점심 한끼 제대로 먹고나왔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깔끔한 찬과 두루치기. 너무 잘먹은거 같아요. ^^ 

이집 오리도 맛있다던데 다음에는 오리에 도전해봐야겟어요 ㅋ

좋은밤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