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새마을식당 창원시티세븐점, 열탄불고기 앤 멸치국수 



주말 영화보고 점심먹으러 자주가는곳. 

오늘은 저녁먹으로 갔다왔습니다. ㅎㅎ

창원시티세븐에 위치한 새마을식당으로 고고고~





시티세븐 1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가 넓어서 모르고 지나치긴 힘드실거에요. ^^

CU편의점 나가시면 바로 오른쪽에 있어요 





가게 내부. 

한때는 연기로 가득한 실내였는데.. 요즘 보완을 했는지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많이 쾌적해진 느낌.^^. 

남녀노소 누구나 고기는 좋아하는 메뉴라.. 이용 고객들  연령대는 다양한거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알바생이 바뀌었는지 굉장히 빠른 서빙이..^^;;






새마을식당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고기종류와 식사류. 이집 껍데기도 괜찮습니다. 

고기는 2인분부터 주문가능하며 1인분이 150그램입니다. 






기본상차림이 들어옵니다. 

파절임과 미역국. 특제소스. ~!

미역국과 파절임은 꼭 리필해서 먹습니다. 맛나요 +_+






이번에 새로 나오는 찬. 열무인가.. - 무청인가.. 약간 장아찌처럼 해서 나오는데 아삭아삭 맛있더라구요.





상추,꺳잎, 고추, 양파. ! 마늘과 야채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숯이먼저들어오고 불판 ON. ~! 고기는 올려두고 가시니 좀 익는다 싶으실때 부터 슥슥 전체적으로 뒤집어주시면 됩니다.





양념이 잘 묻게 잘구워주시면 아래처럼 됩니다.





양파와 마늘도 같이. 구워서 먹으면 더맛있는거같아서 ㅎㅎ 매번 이렇게 먹고 있네요. !






오늘 식사는 멸치국수와 김치찌개. 

유부와 계란지단. 김가루와 파가 솔솔. 

가격대비 괜찮은 맛. ^^ 육수가 좋았습니다.





늘 한결같은 김치찌개. 

고기를 잘 잘라줘서 먹기가 너무 좋죠. 

중독성 있는 맛이라. 갈때마다 먹는거같습니다.





찌개시키면 밥이 하나는 나오는데 양이 많습니다. ^^

추가로 해서 더 먹지만요 ㅋㅋ





양파가 너무 실해보여서 하나더...^^.. 양념고기라 잘 탈수가있으니 조금 타면 불판 바로 바꿔서 구워주세요^^

입에서 살살 녹아들어가는 고기.^^ 





김넣고 찌개 넣어서 비벼먹으면 정말꿀맛입니다. 

열탄불고기와 국수와 조합도 나쁘지 않았어요. 

부드러운 고기와 식사메뉴들이 다들 잘맞는거같아서 양껏 먹었네요^^


고기생각나실때 가성비 좋은 새마을식당에서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