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밥집 다원정, 꽃게찜과 돌솥밥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주말잘들보내셨나요~

오늘은 괜찮은 상남동 밥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성원 그랜드 쇼핑 주상가 4층에 위치한 다원정 이라는 곳입니다. 

돌솥밭 전문점이고 찜도 맛있더라구요^^ 





4층엘리베이터에서 조금만 직진하면 가게가 보이더라구요. 





내부 모습입니다. 좌식 테이블과 홀 반반정도 비율로 테이블이 구성되어있네요. +_+





다원정 전체 메뉴표입니다. 

영양돌솥밥, 생선구이,두루치기, 대구탕등 메뉴도 다양하구요.~

찜은 대구볼찜,아귀찜,꽃게찜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 찜드시면 돌솥밥은 천원에 나와요~^^

그래서 찜먹으면 돌솥밭 같이시키시면 가성비가 좋아집니다 ㅎㅎ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각종 나물들과 물김치. 

기본 베이스가 맛깔납니다. 간도 적절하고 찜이 기대!!!! 







꽃게찜이 나왔습니다. +_+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 게가 살이 꽉차있더군요.^^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꽃게의 조합. ~~~! 

게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양이 부족하진 앟았어요





전체 상 모습. ~~~ 





같이 나온 돌솥밥이에요. 숭늉도 같이 주셔서 밥 퍼고 누룽지도 해먹었습니다. 

요게 또 별미죠^^  전 찜집에 요렇게 누룽지 나오는곳 좋더라구요.^^ 





콩나물보다 게가 많은 모습...+_+ ㅎㅎ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





다른 분들은 대구뽈찜 많이 드시던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군요. 

점심때는 두루치기와 생선구이도 한번씩 먹는데 요런 메뉴도 땡기구요. ~ 

자극적이지 않고 기본 재료의 맛을 잘살린 꽃게찜을 맛봤네요. 

창원 상남동 밥집 다원정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