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처음 본 스크린X 후기 CGV 창원더시티 장산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CGV 스크린X 후기 적어봅니다. 

2D로 볼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 이녀석으로다가 선택. 

영화는 장산범.  여름이니 이런 영화들이 좀 땡기긴하네요. 





가격은 주말 가격으로  14000원입니다. 

요즘은 신용카드 할인받아도 영화 한편 보는데 정말 비싼듯.... - 

점점 부담이 되어가고 있네요 .. IMAX는 요즘 할인하던데 창원더시티에서는 관이 작아서 보나마나고... 

부산이나 대구 정도는 가줘야 볼만하고 말이죠. 





여름철이라 더욱 붐비는 영화관.  포토티켓 출력전용칸에 줄을 섰는데 하필 앞에서 포토티켓 출력을  .... 

기계 고장나면 바로바로 좀 고쳐놨으면 좋겠네요... 프린터 용지없다는 곳도 많고... 갈때마다 여긴 뽑을수있는곳이 절반정도뿐이 없어서 매번 참.... 

요금은 비싸지는데 서비스는 더욱 개판이되는듯..  영화시간을 보면 대체로 몰리는 시간 알텐데 왜이렇게 관리하는지 모르겠네요. 







■ 스크린X 란 ? 


좌우 벽면을 동시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다방면 상영시스템입니다. 

사진은 광고 장면이구요. CGV에서 2013년에 개발했다고 합니다. ㅎㅎ

광고로만 봤었는데 뭔가 새롭긴 했었구요 .  한 신을 파노라마처럼 길게 보여주거나 다른 장면들을 각각 보여주기도 합니다.  





장산범 영화를 보고난 후기는... 

색다른 경험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스크린 X가 오히려 영화적으로 볼때 몰입이 안되는듯 합니다. 

시야를 돌리는 순간 놓치는 부분도 있는거 같고 말이죠.  그리고 자리에 따라서 느낌이 확 달라질것도 같아서 가운데 자리 아니면 조금 이상할거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낮장면에서는 너무 밝기도 하고.. 제 취향은 아니네요. 

개인적으로 IMAX정도 아니면 이런 특별관은 안보는게 답인듯 합니다.   


장산범 영화는 괜찮았는데 스크린X는 완전 실망 그자체였습니다. 

다음부터 안보는걸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