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고기집 열탄불고기와 김치말이국수가 맛있는 새마을식당 상남점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새마을식당 창원 상남점 다녀왔습니다. 

검증된맛. 백종원 대표 브랜드중에 장수하고있는 곳입니다. 





새마을식당 창원상남점 전경입니다. 

앞쪽에 운이좋게 주차공간이 있어서 들어갔습니다. 주차하기어려운 상남동 ㅠ~ 






들어가면 꽤나 넓은 실내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공간배열도 아주 효율적으로 잘되어있고 널찍한 테이블이 맘에 드는곳.





한번씩 생각나는 메뉴 열탄불고기와 여름이라 냉김치말이국수 주문했습니다. 

소금구이와 껍데기도 괜찮습니다. ㅎ






숯은 역시 열탄으로.. 화력 좋습니다. 





기본찬도 세팅됩니다. 가장 아끼는 파절이 ~ 





쌈야채와 특제소스~~!





열탄불고기 2인분이에요. 바로 불판에 올려주고 가시네요. 

좀익으면 바로 뒤적뒤적 ~~ 





여름철 별미!. 냉김치말이국수. 

음 살얼음 둥둥뜬 국물에 열무가 똭! 

먹으면 으스스 춥게 만드는 국수에요 ㅎㅎ 





금방익는 열탄불고기. 

양퐈와 마늘까지 올리고~ 확실하게 마무리! 





이제 다익었네요. 불고기는 바깥쪽으로 옮기고 양파와 마늘을 안쪽으로~~~! 






먼저 특제소스에 푹 찍어서 바로 ~~~ 

갓구워진 열탄불고기의 맛이란.. 살살녹으면서 달콤합니다. ㅎㅎ





상추하나깔고 고기 살짝 올려두시면 안타고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왠지 김치찌개 이넘 안먹고 오면 허전해서 ㅋㅋ 찌개추가!!!!

밥도 엄청많이주죠 ㅎㅎ . 김넣고 같이 비벼먹고 마무리~!^^





늘 만족스러운 새마을식당. - 

가격도 착하고 양과 맛. 여러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는 느낌 ㅋㅋ 

부담스럽지않아서 백종원 브랜드는 좋은듯...^^

창원 고기집 찾으신다면 새마을식당 한번 가보시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