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김해 워터파크 맛집, 율하 맛있는 고깃집 고기재이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다녀왔던 맛있는 고깃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김해 율하에 위치한 고기재이인데요. 

가성비끝내주는 곳에서 잘먹고왔네요 ㅋ





가게 전경입니다.  율하 시민체육관 앞쪽인데 근처에 김해 워터파크도 위치해있어서 오며가며 들르기 좋은곳입니다. 

물놀이후에 즐기는 고기맛은 또 남다르거든요 ㅎㅎ 






이곳은 식육식당식으로 1층에서 고기를 구매후 2층에서 먹으면 되세요. 

한우,한돈 없는 부위가 없더라구요. 

갓잡은 싱싱한 횟간과 천엽부터 해서 한우 모듬과 거의 모든 부위, 한돈도 거의 모든 부위별로 세세하게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아래사진참고) 




워낙 매장이 넓어서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어요 ㅋ.. 

대패도 있고 다른 부위도 많더라구요. 


여기서 고르시고 2층가서 상차림비내시고 드시면 됩니다. 상차림비는 4인기준 5천원. 

무지저렴합니다. 그리고 셀프바가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양껏 즐길 수있더라구요. 





2층가는길. ~~~





올 좌식으로 꾸며진 2층입니다. 칸막이가 잘되어있었어요^^





점심특선부터해서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고기먹고 후식까지..^^





야채부터 후식까지 자잘하게 다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기본상차림 모습입니다. 





야채와 상추재래기, 양파소스, 콩나물 장아찌등 상차림비 대비해서 나쁘지 않습니다. ^^

맛도 괜찮고 정갈하게 나옵니다. 





이날 메뉴는 한우꽃등심과 허브꽃목살이에요. 

중량 등급 및 가격까지 잘 표기가 되어있어요^^




마블링 및 때깔 참 고운 한우꽃등심





숯이 들어옵니다. 참숯구이는 진리!





먼저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등심은 구워줍니다. 으흐~

두툼하지만 살살녹는다는거..~





요정도 익히면





소금에만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




쌈도싸서~ 우걱우걱 ~~





등심 남은 부분도 맛있게 구워서 냠~~!





숯불에는 또 목살이 잘 어울리죠. 삼겹은 기름이 너무 떨어져서 흐흐... 

허브총총뿌려진 목살.





숯향과 허브향이 참 곱게 고기에 코팅되듯이 구워집니다. 

아주 풍미가 좋더라구요.





돼지고기는 바싹 익혀서 드셔주시면 되지만 목살은 삼겹보다 살짝 덜익혀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이집 고기 아주 굿이에요 ㅋㅋ 돼지도 인정.





식사는 오랫만에 물냉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딱 기본인 고기집 냉면인데 속이 시원하니~~ 깔끔합니다.





여름엔 된장보다 냉면도 괜찮네요. ㅎㅎ





남은 고기있으면 요렇게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가 있지요. 

꿀맛! 





원두커피라 한잔 뽑아봅니다. ^^ 괜찮네요 ㅋ





김해 워터파크 맛집 고기재이 어떠셨어요?

고기질도 좋은데다가 도매가라 가격도 착하고.. 상차림비까지 없는수준이라 가성비 정말 좋은 곳입니다. 

한우 한돈을 이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있다니 말이죠. 

워터파크 들르신다면 한번 가보시면 괜찮겠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