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장유 율하 술집 덤앤덤쪽갈비, 쪽갈비와 양푼이통삼겹김치찌개를 함께즐겨요




상호 : 덤앤덤쪽갈비 김해장유율하점 


주소 : 경남 김해시 관동동 1109-7 


전화번호 : 055-313-9283






안녕하세요. 

요즘 이웃분들글에 한번씩 등장해서 가보고 싶었던 덤앤덤쪽갈비 다녀왔습니다. 

저녁엔  식사및 술한잔 기울이기 정말 좋은곳이고 점심에도 괜찮더라구요 ㅋ

다들 드시는 덤앤덤 set 메뉴 먹었네요. ^^ 





가게 전경입니다. 테이크아웃 포장판매까지 ^^

참숯초벌 쪽갈비 드셔보시겠어요?





다른 직영점은 tv방송에 나오나보네요. +_+





쪽갈비 맛있게 먹는법. 

15-20분이라고 했는데 조금더 빨리 갈비가 나온거같네요. 




내부인테리어에요. 좌식도 있고 유아용의자도 많이 준비되어있고.. 꽤나 넓었어요. 

요즘은 고기집도 인테리어가 정말 좋은듯. ^^





전체 메뉴표. 

세트메뉴가 여긴 갑이더라구요. 

쪽갈비 2인분과 통삼겹김치찌개 그리고 돼지껍데기까지 해서 29,000입니다. 


단품으로도 즐기실수 있구요. ~ 양념쪽갈비는 가격이 약간 비싸네요. 


사리와 주먹밥 등 추가메뉴도 보시면 될거같아요





참숯에 초벌중인 모습.  48시간 숙성된 놈이라고 해요 흐흐. 

여기서 거의 다 익혀와서 안구워도 될거같더라구요. 





전체 상차림입니다.  김치찌개와 쪽갈비 1인분까지 나왔네요. 





숯이 나와서 한컷더. 살짝 더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숯이 좋으네요.





소스 3종





돼지껍데기. 삶아서 나온거 같지않고 진짜 생 껍데기인듯 ㅋ 아니면 살짝 익혀 나온건지... 정확히는 모르겟네요. 





쪽갈비~ 1인분 400그램이에요. 첫주문은 2인분부터~~! 

굽기 어려운데 초벌이라고 하지만 진짜 겉에 안타게 잘구워주시네요. ㅎㅎ 

이걸 바로 먹어도 됩니다. 





콘치즈와 계란찜도 나옵니다~






요놈은 양념 쪽갈비. 양념이 꽤 매운편이라 매운거 못드시면 그냥 소금이나 간장드시는게 나으실거에요^^

전 매운거 좋아해서 ~ 더 괜찮더라구요.





불판에 올렸다가 거의 바로 흡입들어갔어요. 

담백했던 ㅋㅋ쪽갈비.  갈비뜯는맛이 일품.!!^^





양푼이 통삼겹김치찌개.  배추가 한포기 통으로 들어가있었어요.





통삼겹도 그래도 풍덩~~~!  삼겹살 맛있더라구요 ㅎㅎ





목장갑 달라고 하셔서 잡고 뜯어주세요.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포기김치와 삼겹 손질해 주시고 푹푹끊여서 드셔주세요. 

묵은지가 아니라서 맛이 좀 산뜻(?)해요 ㅎㅎ

양이 많아서 나중에 포장도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많이들 싸가신다고 해요~ 





소스에 찍어서 콕~!





한켠에 방치된 껍데기. 강황가루에 찍어서 먹으면 꿀맛이었어요. 

술안주로 이것만한게 없죠 ㅋㅋ 

술집가면 꼭 찾는 메뉴!





밥위에 깨알같은 계란후라이. 사장님 센스가 좋아요 ㅋ

고기한점 올려서 한입~!




입가심은 콜라로..^^ 


장유율하술집 덤앤덤쪽갈비. 

세트 구성이 정말 좋았어요. 

가격대비해서 먹을거 너무 많아 좋더라구요. ㅎㅎ 

초벌구이 숙성 쪽갈비와 푸짐한 통삼겹김치찌개까지 해서 넉넉하게 즐길 수 있었네요. 

술안주로도 끝장나고 ㅋㅋㅋ 세트하나시켜두고 술 드시면 뭐 안주걱정 없을듯...^^ 

가까이계신다면 한번 즐겨보시면 되겠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