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삼국지조조전온라인 공략, 무과금 장수 추천 , 요일 사건(허가서) 및 재료 수급 


요즘 재밌게 즐기는 조조전온라인. 

오늘은 초중반 필요한 정보들 조금 알아보겠습니다. ^^ 


-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초반 공략 및 쿠폰 번호 (은전,군량, 장수 레벨업, 군주 랭크)




현재 이벤트 중인 서서전.. 클리어만 해도 되니 그냥 장각전 완료하고 클리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러가지 연의를 플레이 할 수 있는게 조조전온라인의 큰 장점이라 하겠네요.



■ 삼국지조조전 무과금 장수 추천 

초중반만 해서 말씀드리는거니 참고만 하시면 될듯 합니다. 

현재 삼국지조조전온라인에서 추천하는 병종은 무인과 군주 그리고 현자, 포차 계열입니다. 나머지 계열들은 애정으로 키우시는분 외에는 그닥 효율이 없구요.  저 병종 위주로 키우시면 별 스트레스 없이 사건 및 연의 클리어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듯 합니다. 

1. 먼저 무인계로는 전위와 변희, 오의, 손례 정도를 들겠습니다. 

전위와 변희는 전화위복이라는 50특성이 있어서 어느정도 투자만 되면 아주 훌륭한 성능을 냅니다. 나머지 두친구들도 별로 나쁘진 않고 좋습니다. 

특히 변희는 반격강화까지 있죠^^


2. 책략장수 중에는 마갈량, 착갈량, 사마의 , 장각을 승급 생각하고 올려주시면 됩니다. 손컨시에는 딜이 극대화 됩니다. 

제갈량 두명은 공적이 어마어마하지만 사마의 장각은 등용이 쉽습니다. 


3. 마지막 군주계는 왠만하면 1인분 이상의 몫을 합니다. 두루두루 키우고 싶으신거 키우시면 되구요. 

유비. 손견, 손책이 좋다고 합니다 ^^  



▲ 레벨 보정만 하면 1인 무쌍이 가능한 요일던전 


□ 삼국지조조전온라인 공략, 요일 사건은 무조건 클리어 ! (허가서 필득)  , 가죽끈 및 재료 수급 

조조전을 알아가면서 제일 우선시되는건 역시 사건 인듯 합니다. 사건을깨야 경험치를 먹고 군주 랭크도 오르고 재료 수급도 되는데요. 

초반에 제일 필요한게 가죽끈이더라구요.. 항상 필요한 가죽끈.... 획득가능지역은 재료 클릭하시면 현재 얻을 수 있는 사건들이 나와서 깨시면 되구요. 그냥 고렙 사건부터 깨가시면 뭐... 따로 필요는 없겠죠. 

그리고 중요한게 바로 요일 사건을 클리어 해두는겁니다. 나중에 80렙 승급시에 허가서가 많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전 아직이지만.. 나중까지 바라보시는 분이라면 천천히 하셔도 허가서만 모아두셔도 나중에 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요일사건은 크게 어렵진 않은데요. 대략 4명정도 1군 들어가고 나머지 렙 낮은 애들로 레벨 보정 들어가면 쉽게 클리어 하는듯 합니다. 

높은 애들만 데려가면 상대방도 세져서 클리어하기가 무지 어려워지거든요. 



▲ 재료 부족시 클릭하면 나오는 획득가능 지역. 가죽끈은 항상 모자라는 재료 중 한개인듯 합니다. 



30렙대 사건에서는 여러개 먹을 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듯 합니다 ㅠ. ~ 요 사건들은 필수로 깨주시면 되겠습니다. ~



오늘은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장수 및 재료 수급, 요일사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대표적인 장수만 올려봤는데...  초중반에선 제일 필요한게 맵을 여는게 가장 중요한듯 합니다. 빨리 맵을 열고 새로운 사건을 열고 빠르게 랭크업을 해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군주 랭크업이 맵만 바로바로 열면 더 빠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재밌는 게임 즐기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