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초반 공략 및 쿠폰 번호 (은전,군량, 장수 레벨업, 군주 랭크)


클로즈베타부터 오래기다려온 게임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이 출시된지도 한달여넘게 흘렀네요. 

한동안 게임을 못할 상황이라 조금 늦게 시작했습니다. ^^

제가 뒤늦게 입력한 쿠폰 및 초반 공략 조금 알아볼까 합니다. 



■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쿠폰 번호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도 있을거고 아직 입력되는 녀석들도 있을거같습니다. 

초반에 시작할때 입력한 거라..... 혹시 이제 시작하신다면 참고만 하시면 되겠네요. 

사진으로 하나씩 보시고 입력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초반 공략. 은화 군량을 벌어보자. 


초기에는 은화및 군량이 정말 부족합니다. 자신이 점령한 거점(성) 에 건물을 올릴 수 있는데요. 

내성, 군량고, 은전고, 시장, 경작, 금고 이렇게 있는데요. 

일단 내성을 올려야 다른 건물을 +1만큼 올릴 수 있구요. 

처음에 올려줘야될건 군량보다 은전쪽이라 시장과 은전고 이렇게 먼저 올려주시면 됩니다. 

시장만 올리면 저장이 많이 안되서 효율이 많이 줄어듭니다; 초반에 조금 자리잡히면 건물을 내성 4, 금고 빼고 나머지 5까지 올려주시면 효율이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




▼ 조조전 온라인 천통까지 달릴 수 있을까.....  해당주를 점령하면 매일 점령보상이 금화로 나옵니다. 



■ 군주 랭크업, 장수 레벨업, 사건 및 모의전, 수송대 공성전 


일단 필요한건 군주 랭크업이 우선. 그다음이 장수 레벨업에 신경을 써야됩니다. 

군주 랭크는 어차피 뛰어야될 사건으로 올리시면 되고 장수레벨업은 공성전에 가서 수송대를 치시거나 모의전으로 하시면 됩니다. 

전 따로 수송대를 많이 치진 않아서 ^^.. 그래도 효율은 좋습니다. 금방 레벨업이 되긴 하더라구요. 

승급 하려면 재료들이 많이 필요한데 드랍하는 사건을 뛰시거나 상점에서 사시면 됩니다. 완제품이나 재료를 보부상 뜨면 무조건 사두시는게 가장 좋은듯 합니다. 


오늘은 조조전 온라인 초반 공략및 쿠폰 번호 알아봤습니다. - 

저도 아직 초반에서 빌빌 거리고 있는데 공략글 조금씩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