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장유율하맛집 분위기좋은 장유 레스토랑 참 맛있는 스테이크 하우스 


지난주 오픈한 김해 신세계백화점 & 일렉트로마트 보러 가는길에 양갈비 스테이크 맛있게 하는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다녀온 곳입니다. 

율하 외고 앞쪽에 위치해 있구요. 분위기도 괜찮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같이 가보실게요. 


▲ 참 맛있는 스테이크 하우스의 양갈비 스테이크 


레스토랑 전경이구요. 옆쪽 화단(?)쪽에 주차할곳이 많아서 대고 들어갔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옆쪽으로 나무가 잘되어 있어서 도로도 안보이고 좋더라구요.~




테이블 모습. 예약하고 가서 미리 자리가 준비되어있었네요. ^^ 



주방쪽 모습이구요. 앞쪽으로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서 얘기하면서도 드실 수 있게 되어있네요^^ 



인테리어도  차분한 분위기에 화분같은게 많아서 좋았어요.~! 



이날 먹은 메뉴는 프리미엄 세트에요. 45.0의 가격 

 양갈비 스테이크가 끼여있어서 선택하게된 메뉴! ^^ 

파스타 부터 다양한 메뉴들이 더 많은데 아래 에서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양송이 수프와 식전빵, 피클과 샐러드가 나옵니다. 




음료는 레몬티와 콜라~ 선택가능이구요.



첫번째 메뉴 코코넛쉬림프 , 

갓튀겨져나온 새우튀김과 감자~ 샐러드까지. 



새우튀김 비쥬얼. 



두번째 메뉴 . 칠리 새우 크림 파스타에요.



일단 기본적인 맛의 밸런스가 좋아요. 그리고 새우 들어가서 망하는 파스타는 잘없죠 ㅋ

소스는 로제소스 비슷한데 좀더 단거 같기도 하고 그랬네요. 

입맛에 감기는 소스. 진한 크림소스 좋아하는데 부합하는 맛을 보여줍니다. 



면발의 강도(?)역시 좋았고 제가 좋아하는 정도로  딱맞게 나왔어요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있던 칠리 쉬림프 크림 파스타.



마지막 메뉴. 메인 양갈비 스테이크에요. 비쥬얼이 죽여주져 ㅋㅋ.. 

마늘과 야채등도 잘 구워져서 나오구요. 

일단 굽기정도는 미디움 레어 정도 되겠네요. (굽기는 알아서 해주시는듯.. 물어보질 않더라구요) 

스테이크 먹으면 보통 미디움레어라 뭐 맞았구요. 



야채는 아스파라거스 당근, 호박, 버섯에 밑에 고구마 무스가~ 

옆에 소스도 살짝 있었구요. 야채들도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갈비 세부 비쥬얼입니다. 

양갈비 스테이크하면 특유의 맛이 날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전혀 그렇지 않구요. 

처음 드셔보시는분들도 독특한 식감과 맛으로  한번 먹어보면 반하실거에요.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 꼭 드셔보셔야겟죠 ㅋ. 

선택에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가격대도 착하고 장유 율하에 이정도 퀄리티를 보여주는 레스토랑 거의 찾아볼 수 없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장유율하맛집으로 손색없는 곳이었구요. 

특히 양갈비 스테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

날씨도 좋지 않네요. 안전운전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