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무덥네요. 이 와중에 비 피해 입으시는분들도 많고..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구글애드센스 pin번호 수령기 입니다 ㅋ.
6월달부터 본격적으로 포스팅했는데 아직 수익금 지급액 까지는 도달을 못했네요.






구글애드센스,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


항상 접속하면 빨간색줄로 걸려잇던 지급보류, 내용은 pin번호 입력을 하라는 메시지!.
흠.. 구글 애드센스 두달간 수익금이 나오네요. 방문자수가 많지 않지만 클릭률하고 수익금은 정말 괜찮은거같네요.

빨간줄이 눈에 거슬려서 엽서오기만 기다리고 있엇는데 도무지 오질 않아서 알아보니 영문주소가 좀 틀렸더라구요.
그래서 2차로 pin번호 요청 고고싱~!

주소인증 PIN번호 왜 엽서로?


이런건 이메일로 발송해도 될거같은데.. 왜 구글에서는 우편으로 주소인증을 하는걸까요?..

처음에 주소를 잘못적어서 우편이 안와서 이번엔 제대로 수정을 하고 2차로 pin번호 요청을 했었습니다.
아파트 동 호수 정확히 적고.. 이거 하는것도 일이더군요.. 국제우편 쓸일이 없으니 ㅡ.ㅡ

Google 엽서 도착,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

 
반가웠던 구글 애드센스 팀에서 온 엽서, 내용은 또 한글이더군요. -0-.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던 엽서. 오래기다렸다~!

구글애드센스 지급보류해제, 기대되는 첫 수익금


PIN을 입력하십시오 조기 누르시면 PIN번호 입력란이 나옵니다.
 입력과 동시에 보류가 해제되었다는 위 메시지가 나오더군요^^. 지급보류도 해제되구 다다음달에는 이제 수익금을 받을수 있겠네요.  구글애드센스 첫수익금이라.. 더 기대가 됩니다. ㅎㅎ. 이번달 100불을 못채워서 참 아쉽네요.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말이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구요, 다음달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