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진해맛집/진해술집, 석쇠쭈꾸미가 맛있는 석동 쭈여사 


억만년만의 맛집 포스팅. !

요즘 회사일에 너무 치여서 글을 잘 못쓰고 있어요.. ! 

이웃분들 방문도 잘 못드려서 죄송할 따름이네요..^^

여유 찾는데로 자주 들릴게요.. 


오늘은 진해 석동에 위치한 쭈꾸미가 맛있는 쭈여사 소개해드릴게요 




가게를 멀리서 못찍어서! 로드뷰 첨부할게요^^. 

쭈여사 위치 확인하세요! 



절주금지, 안주발 환영! 


재밌는 문구들이 시선을 사로 잡네요. 



월요일 늦은시간 방문이라.. 홀이 약간 썰렁하네요;! ㅎㅎ

술집은 제일 한가한 시간이라죠.. 



쭈여사 메뉴판. 

석쇠쭈꾸미와 쭈탕?! 이라는 잘 볼 수 없는 메뉴가 메인메뉴네요 ㅎㅎ.. 

앗 조명에 가격이.. 25800원이었나 그래요 A세트.. 



공사장 느낌 제대로 나는 이색 인테리어 


창원에서는 잘 볼 수 없는 인테리어인데..!  표지판과 철골, 콘크리트 벽돌 라바콘 등으로 

공사장 느낌 물씬풍기는 이색 인테리어에요. 

좌절금지, 먹튀금지, 추락주의 등 문구들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ㅋ




기본 테이블 세팅이에요. 

기본 소스는 마요네즈에요. 거기에 된장,초장등 다양한 기호로 드실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네요. 

그외 양배추 샐러드와 콩나물 계란 , 깻잎 , 마늘!




안주 있는데 빠질수 없는 이슬이~!  


메인메뉴 석쇠쭈꾸미 2인분 등장.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입이 살짝 얼얼할 정도였어요.. 

맵기가 딱 좋았음.. 매운거 못드시면 약간 조절해달라고 하셔야될듯해요



완전 굽질 않아서 야들야들 속살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기호에 따라 바삭한걸 더 좋아하시는분들도 있다는데 전 그냥 요렇게 먹었네요~



윤기 자르르~~~~ ^^




쭈여사 알리기 이벤트중.! 

테이블에 요렇게 올려져있던데요... SNS에 올리면 음료 무료 제공.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팅 하시면 쭈꾸미 1인분 더 제공! 

오픈 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팍팍 쏘시는듯해요!



가운데 올려놓고 먹는 쭈탕이 나왔어요.. 

육수에 갖은야채, 쭈꾸미와 어묵이 들어가 있어요 ! 



쭈꾸미와 쭈탕 맛있게 먹는법 자세히 올려놓으셧더라구요..! 

다 건져먹고 ! 김치칼국수 해드시면 되요 ㅋ

육수 부족하시면 요청하시구요..~ 김치는 기호에 맞게 양 조절하셔서 드심되요.. 

전 다 넣고 먹었어요.... 신김치라 칼칼하니 좋더군요 





상당한 양의 칼국수 ㅡ.ㅡ! 옆에 땡초도 기호에 맞게 넣어드세요 




빠져있는 쭈꾸미 건져봤어요 ㅋㅋ

요건 초장에 찍어서 냠~~


사장님 마인드가 담겨져 있는 문구! ㅋ 

재료와 서비스는 팍팍!! 아주좋아요 ㅋㅋ




얼큰한 칼국수로 한잔 더 땡기고 마무리~~~




매콤한 쭈꾸미와 쭈탕,칼국수의 조합. 

상당히 괜찮네요..^^ 

부담없는 가격에 괜찮은 안주인거 같습니다. 포스팅하는데 또 술이 땡기네요... 

열심히 일한 당신 쭈꾸미 드시러 가셔도 될듯합니다 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