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맛집, 갈비맛집 전명희의 계림갈비 


안녕하세요. 역시나 오랫만에 맛집 포스팅. +_+

오늘은 산복도로에 위치한 마산 계림갈비를 소개해드릴게요 !

고기하면 제가 또 빠질수 없죠?ㅎㅎ 날또 꾸리꾸리해서 급 고기가 떙겨서 찾은 곳입니다. ^^



▲  예전에 자주 다녔던 무학산 등반!~ 하고 내려와서 먹는 고기 괜찮을듯 한데요. ㅋ 계림갈비 전경. 

    


▲ 가게도 좀 큰편인데 주차장까지 완비가 되어있어서 좋았네요.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 합포구 교방동 324-1

산복도로 타고 가다보면 오른편에 보입니다. &&

찾기 무지쉬워요



▲  계림갈비 메뉴판.  갈비가 메인이고.. 떡갈비도 맛있다고 하네요. 



▲  살짜기 오래된 느낌의 맛집 포스 인테리어.  중간중간 나무들이 느낌을 더하네요. 



▲  갈비로 주문을 하니 기본 세팅이 되네요. +_+. 신선한 야채,  다양한 쌈이 나와요. 



▶  마늘 된장, 짱아찌류.  오른편이 박인지,, 오이인지.. 참 맛있던거 같아요. 




▶  요거 없으면 고기 안먹죠이~ 파 재래기 . ! 



▶  호박전과 야채 드레싱.  양배추와 콩. 검은깨소스 




▲  콩나물 간장절임?,, 상콤한 맛.  별미였어요. 

     고기와 어울리는 밑반찬으로 잘 맞춘 느낌이 들었어요+_+



▲  제가 또 좋아하는 양념게장!!! ㅎㅎ  



▶ 고기집에서 빠질수 없는 계란찜과 갈비 양념장 



▲  돼지갈비 3인분이에요.  불판자체가 참 커서 대량으로 먹기에는 좋은거같아요 ㅋ

     한큐에 다 부어버리신 이모님.. ㅋ



▲  초벌되어져서 나와서 금방 익을거 같아요. !



▲  고기 먹을때 빠질수 없는 청양고추.. +_ 이집 야채들이 다 신선해서 좋았어요




-  처음 본 자율포장대.  용기와 포장백~ 금액넣고 포장해 가면 되는거 같네요. 




▲  황금불판에서 갈비들이 익어갑니다. +_+. 

     초벌해서 나온거라.. 금방 익히더라구요.  



▲  응? 초점이..  한입씩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 일하시는분이 구워준다고 그러던데. 제가 거부 ㅋㅋ.. 열심히 구웠어요. 

     제가 고기좀 굽거든요.. 근데 멍~ 하다가 많이 태워먹엇네요.. ~ 양념되어있는 육류는 좀 ㅋ.. 신경좀 써야되요 ㅠ






▲  3인분만 먹기엔 역시 아쉬워서 갈비 추가! ㅎㅎ..  또 배터지게 먹었네요..:;



▲  전날 냉면먹어서 이날은 된장으로 마무리합니다. +_=  일금 3천원. 

     칼칼한 된장으로 마무리 좋습니다.  된장양이 많은편 !




▲  마지막 제대로 익힌 갈비대 하나.. 샷!  갈비대는 제가 다 먹었어요 쿄쿄..~~~

     역시 뼈에 붙은 고기가 맛나단 말이죠.^^. 



▲   주방옆으로 룸식으로 되어있고 맞은편에도 홀만한 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  이름 걸고 하는 식당들은 좀 믿음이 가서 좋은거 같아요.  가게 나오면서 찍은 샷. 

     음식에 대한 정성이 문구에 담겨져 있는거 같죠?^^  다음에는 떡갈비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고기와 먹을 찬들이 궁합이 맞아서 한번씩 들리면 좋은 고기집인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