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블러드 브라더스, 독특한 장르의 새 스마트폰 게임, 게임 소개 및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규 스마트폰 게임 블러드 브라더스를 

북미에서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던 게임 블러드 브라더스가 국내 출시가 됐네요. 

TCG 장르가 요즘 좀 대세인듯 한데요. 여기에 RPG적인 요소까지 더해져 흥미로운 점이 많은 게임입니다. 

오늘은 게임에 대한 기본 사항 및 요소들 알아볼게요. 



▶ 다음 모바일에서 서비스 하는 블러드 브라더스. 

해외 33개국에서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게임성은 보장된다고 봐야겠네요. 

카카오톡 연동 게임과 같이 마이피플과 연동이 되네요. 다음 아이디로도 로그인이 가능. ! 



▶  먼저 주인공 영웅을 선택 


전 힐러를 좋아해서 수도사를 선택. 웨스트 하이랜드의 독실한 수도사!

타이틀은 녹색의 치유사 - 스킬은 위대한 집단 치유(전체 힐)를 사용 

각자 성향에 맞는 워로드를 선택하시면 될거 같아요. 


▶  음산한 호러물의 독특한  그래픽. 


스토리 자체가 피의 복수를 담고 있어서 그런지 그래픽도 그런 기운이 확 느껴졌어요. 

밝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아니구요. 스샷과 함께 풍기는 기운이 약간 음산하면서도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호불호는 갈리겠지만 그래픽의 퀄리티가 떨어지진 않아보이네요. 


▲ 패밀리어를 모으고 직접 소환해서 싸우는 방식이 독특하다. 카드내에서만 존재하는것이 아닌 아바타로 구현되어서 플레이 되어지니 말이다. 


▶  블러드 브라더스의 전투. 


아직 시작단계라 그런지 몰라도.. 난이도는 굉장히 낮은 편이네요. 

전투시작을 누르면 자동으로 해당 몹들과 전투가 벌어집니다. 

스킬도 자동으로 구사가 되고 말이죠. pvp컨텐츠가 있다고 하는데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해서 설명은 못드리겠네요 

좀 더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해야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다양한 패밀리어의 수집 및 성장 


블러드 브라더스의 핵심은 영웅과 함께하는 패밀리어의 수집 및 성장에 있습니다. 

패밀리어의 희귀도는 일반, 특별, 희귀, 영웅, 전설 다섯 등급으로 나눠지구요. 

카드 게임의 합성과 뽑기 , 강화 시스템이 전부 존재합니다. 


▲  서약 시스템을 통한 패밀리어의 수집과 파기. 

▲ 보스 레이드 총공격시 세개의 의욕을 모두 사용. 일반공격은 하나만 사용한다.

▲ 보스몹 레이드. 여단을 꾸려서 휘하 패밀리어가 총출동. 


  요즘 모바일게임이 참 많이나오는데요. 블러드 브라더스는 손쉬운 조작과 카드게임의 장점을 담고 독특한 그래픽까지..

흥미로운 요소들이 정말 많은 게임입니다.  이런류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주저없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오늘은 게임 소개만 해드렸는데요. 

좀더 자세한 공략은 다음 포스팅에서 담아볼까합니다.  


위드블로그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