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카페베네 동촌유원지점, 요거트, 다크초콜릿 젤라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랫만에 카페베네 갔다왔네요. ^^ 여긴 카페베네 동촌유원지점. 

지난 크리스마스공연 비밥 보러갔을때 살짝 나가서 짬나는 시간에 먹고 왔었네요~

딸기 베네페 먹으러 갓는데 재료가 다떨어졋다고 해서.. 대충 젤리또 조금 먹고 왔었다죠~


관련글 

 - 관객참여가 인상적이었던 뮤지컬, 비밥, 대구공연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특별이벤트! 기간이 지났군요!;


크리스마스에 재료가 없다 하시면.. 뭔가 먹을려고 했을때 못먹는 느낌은 참.. 기분이 거시기하죠

꿩대신 닭으로 젤리또 요거트랑.. 다크초콜릿이랑 한가지는 블루베리 요거트인가?ㅎㅎ

요렇게 세가지 맛 먹은거 같네요. 



그릇에 비해서 양은 살짝 더 얹은 느낌이라죠.. ^^. 

아이스크림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약간씩다 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오랫만에 카페베네 와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참 눈에 와닿았었네요.. ^^ 

역시 수다떨기엔.. 커피집이 최고인듯.. ^^



비밥 공연 보고 동촌유원지도 살짝 돌았는데.. ^^ 볼게 조금 있는거 같더군요 ㅎㅎ. 

낮엔 아직 못가봐서 말이죠.. 담에 기회되면 살짝 들여다 보러 가야겠어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