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2020 롤챔스 스프링 개막, 1주차 기분좋은 2연승 DRX 데프트 케리아 듀오 굿


기다리던 롤챔스가 드디어 개막을 했습니다. 올해는 바이러스때문에.. 무관중으로 경기가 열리고 있네요. 직관 갈려는 분들은 많이 아쉬울거 같습니다.  저는 올해도 응원하는 팀은 DRX, 드래곤X입니다. 감독님도 바뀌고 (짤렷...) 선수들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주력 선수들이 다 나갔지만 유일하게 남은 선수는 바로 데프트. -  다른 선수들도 응원하지만 역시 데프트만한 선수는 없기때문에... 흐흐.. 



2월9일 순위 입니다.  DRX는 KT를 2-1로 잡고 1승중. 

어제 경기팀 샌드박스도 APK를 제물로 1승을 기록중이었는데요. 다들 샌박의 우세를 점치더라구요. 흠흠~ 

1주차 경기들만 봐서는 이번 시즌 아주 재밌을듯 합니다. 




이번 경기부터 경기에 출천하게된  도란선수를 비롯해서 주전 라인업입니다. 


탑 - 도란

정글 - 표식

미드 - 쵸비

원딜 - 데프트

서포터 - 케리아 


쵸비와 데프트는 말할 필요도 없지만 표식과 케리아 선수의 플레이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모습! 

앞으로 정말 기대되는 선수들입니다. 




경기전에 데프트 선수 사전 인터뷰를 하더군요. MVP는 다 놓쳤지만 역시 중요할때 해주는 센스. 

예전에 보여주던 실수들은 요즘은 많이 줄어서 세체원 소리를 들었으면 좋겠네요. 롤드컵은 일단 나가야되겠죠?



3세트 밴픽.  픽들이 요즘도 정형화 된 느낌.. 버전마다 ㅋㅋ 

1세트 2세트 모두 초반에는 우위를 점해서 그런지 3세트에서도 큰 걱정은 없었습니다. 

일단 피지컬 적으로 샌드박스에 밀리지 않았고 한타에서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이 선수들에게 보였기 때문입니다.

쵸비 미드가 좀 강려크한 모습이 없었는데 팀에 픽을 맞춰서 그래보이기도 했고  실수도 좀 나오는게 아쉬웠습니다. 



킬에선 앞서갔지만 불안불안 했던 DRX. 45분 열렸던 마지막 한타로 승부의 쐐기를 박았네요. 돈 차이가 꽤 나는데도 어찌나 불안하던지...



다음 2020 롤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주차 DRX 드래곤X 경기 일정입니다. 


2월 13일 (목) 20시 VS 한화생명 

2월 15일 (토) 17시 VS 아프리카


두 팀 모두 기세가 장난이 아니던데 다음주가 롤챔스 스프링 순위에 큰 분수령이 될 거 같습니다. 

두 팀 다 이겨낼 수 있을지... 저번 케스파컵 복수도 좀 해야되고 둘 다 이겼으면 좋겠네요. 

DRX의 선전을 기대하며 글 마무리 합니다.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했던 3세트 하이라이트 링크 걸어둡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