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녕 우포늪 갔다가 들른 맛집 , 화왕산 갈비마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은 포스팅하기도 벅이 찰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 ^^. 이웃분들에게 자주 못찾아가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저번주도 어떻게 지나갔나 할 정도로 휙휙 지나간거같네요. 

오늘은 그녀와 창녕 우포늪 나들이 후 들른 화왕산 갈비마을이란 곳을 소개할까 해요~ 화왕산 이나 우포늪 갔다가 들리기에 괜찮은 곳입니다.



노을이 이뻐서 찍었네요.  식당 위치가 화왕산 올라가는 입구 에서 약간 밑이라 좀 높은 지대라.. ^^..


 

위치는 화왕산 입구 밑 라인 입니다 -.
 화왕산 갈비마을 주소 경남 창녕군 창녕읍 송현리 73-6
전화번호 055-532-9292

우회전하면 식당들 조금 있는데 그곳들도 나름 괜찮은곳들이에요. ^^. 단체손님으로 항상 북적북적 거리는 곳. 다음에 소개할게요.


 


가게 홀 전경을 못찍었네요. 너무 허기가 져서.. 바로 방으로 안내받아 와서 짱박혔습니다.  들어갈땐 한가했는데 좀있으니 단체손님들로 북적북적 거리더군요 .
방들을 이렇게 해놔서 좋더라구요. 고기집은 좀 오픈된 경향이 있는터라..^^..


화왕산 갈비마을 메뉴판입니다. 고기가 주 메뉴이구요.  저희는 오랫만에 돼지갈비를.. +_+

소는 회사 회식때나.. 주로 ㅋㅋ^^


오랫만에 찍어본 전체 상 모습입니다. 약간 구도가 삐질...
고기집  일반적인 상차림과 비슷합니다^^.


나름 화력이 좋은 숯.. 고기가 금방 금방 탔어요 ~ 굽느라 정신없었네요~


요고 없으면 고기 안먹는다는 파절이.! 새콤달콤^^ 아주 좋았습니다.


역시 고기 먹을때  없어서는 안될 양파 , 양파 소스~!


돼지갈비 3인분입니다^^.. 저희 둘 먹기에 딱 알맞은 양이더군요~!^^


기본찬들과 쌈무, 마늘 ,된장. 야채입니다. 처음엔 조금씩 담아주시더라구요^^. 리필시 약간 많이 나옵니다^^


고기 한판 올려두고~ 마늘과 함께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불판이 약간 잘 타더라구요 ㅡ.ㅜ 잘 구워야되는데 ~ 너무 신경써서 안구워서 ㅎㅎ^^


고기 한점씩 먹어주면서 굽고 쉬지않고 먹습니다^^:;;


고기 가쪽으로 치우고~ 역시나 계속 올려서 굽습니다~^^ ㅎㅎ


살짜기 맛이들어서 시원했던 김치국?, 양념 물김치인데 약간 색달느 맛이 났어요.


김치도 살포시 같이 구워서 ^^ 먹어줍니다.


노릇노릇 익혀서.. 모두 뱃속으로^^.~ 행복한 순간입니다 ㅎㅎ


갈비가 참 맛있습니다^^..



고기 한판 구워두고 밥 하나 시켜서 그녀와 나눠먹엇어요. 콩나물과 무채, 김이 나오구요. 된장찌개 나옵니다^^.
비벼서 된장과 슥삭 ^^. 무난했던 고기집 된장이었어요.

 


그녀와 우포늪 가서 자전거도 타고 해서 그런지 허기가 졌었는데 역시 이럴땐 고기가 제격입니다. ㅋ 화왕산 등반하고 내려와도 괜찮은 곳일거 같습니다.
서비스도 참 좋고.. 직원들 교육이 잘 되어있다고 해야되나요..  양파 부족해서  시키면 알아서 보고 모자란거 더 드릴까요?하는 센스가 있는 집입니다. ^^:;
그리고 그녀와 잘먹고 와서 참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이번주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