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신규게임추천 MMORPG 카이저 플레이 후기, 광활한 오픈필드의 매력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사전예약부터 MMORPG의 대세가 될 거란 생각을 가졌던 게임 카이저가 어제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6월4일 사전오픈을 했는데 사냥터에 발디딜틈이 없다 보니 조금 불안한 부분이 있어서 이틀전부터 조금씩 키우고 있네요. ^^ 


우선 게임 소개에 앞서 정식 오픈과 함께 인장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노트북, ,G7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신청해보세요. 



사전오픈 초기에는 아쉬운 부분이 더러 보였는데요. 정식오픈 하고 나서는 많은 부분이 개선되서 플레이 하는데 크게 불편한 건 없어졌네요. 

최근 이틀간에도 새벽 시간에  게임 안정화를 위한 점검이 있었는데요.  시스템 적으로 개선되는게 많이 보이고 굉장히 안정화 되어가는 거 같아 좋네요. 



최근 모바일 게임 트렌드에 맞게 카이저는 MMORPG 장르 인데요. 광활한 오픈필드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초반에는 순간이동이 공짜인데.. 필드 구경한다고 유니콘 타고 막 다니고 그랬어요.  예전 pc mmorpg장르 게임 즐길때의 즐거움을 느낀다고 해야될까요. 

카이저의 오픈필드 아래 동영상으로 한 번 만나보세요. 





오픈전 캐릭터 선점에 참여하신 유저 분이시라면 메인 화면에 보유 캐릭터 찾기 버튼을 통해 자신의 만들어진 캐릭터를 바로 찾을 수 가 있습니다. 

다른게임에선 만들어놓고도 서버를 잊어버려서 못 찾는 경우가 많은데 카이저는 편리하게 해놔서 바로 찾아서 게임에 접속을 할 수 있었네요. 




선점 때 만든 암살자. 바로 이런 화면이 나오니 참고해주시고요.  다른 직업을 고르실려면 옆에칸에 + 버튼 누르시고 생성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CBT 사전예약이벤트, 사전예약 기본 보상과 구글플레이 사전예약등은 출석 보상 1일차 획득.  사전예약 상자 사용시 획득이 가능합니다. 

유니콘은 상점에서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고요(단 캐릭터 10레벨이상) .  사전예약상자도 바로 획득 가능하십니다.

6월7일 이후에 획득이 가능하고 창고 보관 및 1:1거래는 되지 않는 점 숙지 바랄게요. 




사전예약, 공식 카페 인원달성 이벤트 , 그리고 캐릭터 선점이벤트도 게임 내 우편함에서 획득이 가능하십니다. 

레나의 축복과 여러가지 강화주문서, 물약등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6월21일 23시까지 선점이벤트는 7월3일까지 수령이 가능합니다. 

우편보유기간은 59일이라 넉넉한데요. 보유 기간이 지난 경우 내용물까지 같이 소멸하니 꼭 기간내에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반부터 전설까지 나뉘어지는 펫 시스템. 뽑기를 통해서 얻을 수 가 있는데요. 

펫은 총 30여종 정도가 현재 구현되어져 있고 옵션과 룩 보시고 함께 모험을 가야할 펫을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여분의 펫은 합성으로 다른 펫을 얻을 수가 있고요.  펫의 성장은 각성하기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시스템적으로 안정이 되어서 이제 그래픽 옵션을 조금 높여 플레이 중이에요. 

보시는 스샷은 그래픽 높음 옵션에서 찍은거고요.  대규모 사냥 때는 조금 낮추시고 유저들 없는 곳에서는 올려주시면 쾌적하게 플레이가 가능하실 겁니다. 





■ 경험치와 드랍률을 혜택을 한번에! 레나의 축복 


레나의 축복 시스템은 몬스터 처치시 얻는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을 올려주는 버프시스템이고요. 

버프 시간에 따라서 적용이 되어집니다. 

but 사용하지 않아도 별도의 페널티가 따로 없고 기본적으로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합니다. 


레나의 축복은 제작 및 퀘스트보상 으로 획득이 가능한데요. 

지속적인 이벤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복퀘나 던전, 사냥위주로 플레이할 때  똭 버프 걸어주시고 하면 좋겠네요.^^  




오픈 초기라 다들 레벨업에 치중하고 있는데요. 곧 있을 장원전을 대비하는 거겠죠?!

장원 획득시에 얻게 되는 보상이 좋아서 장원전은 정말 치열하게 전개 될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독점적인 보스 레이드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참 좋더라고요. 


그외 언제 어디서나 1:1로 할 수 있는 아이템 거래시스템!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던 시스템인데요.  자신의 직업에 맞지 않는 아이템들도 획득 후 바로 거래가 가능한 게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아 그리고 1:1거래는 성인버전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카이저(12) 버전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오픈 초기 불안한 모습도 노출했던 카이저. 지금은 시스템적으로 미진했던 부분들이 조금씩 개선되어져서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한 거 같습니다. 
광활한 오픈필드와 함께 펼쳐지는 여러가지 컨텐츠들이 정말 흥미진진하게 다가오는데요. 
정통 MMORPG 장르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꼭 한 번 접속을 해보시면 좋겠네요. 신규게임 추천 콕~!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세요. 




카이저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이서 공식카페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