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넥슨 카이저, 1:1거래가 가능한 R등급 MMORPG 사전예약 스타트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예전에 CBT소식을 전해드렸던 넥슨 카이저. 드디어 사전예약이 시작됐습니다. 

상반기 오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공식 카페에서 접했었는데 출시가 임박한듯 합니다. 





넥슨 카이저는 R등급 모바일 MMORPG 인데요. R등급하면 므훗한 뭐 그런거 생각도 하실텐데요. 

저도 살짝 FBI WARNING이 떠오르기도 했었는데요. 

어른들을 위한 정통 MMORPG 입니다. 





카이저는 PC MMORPG에서 보여줬던 모든 것들을 모바일로 자유롭게 이식 시킬려고 노력해 화제가 됐었던 게임입니다. 

초창기 MMORPG를 계승 발전해서 모바일로 내어놓은거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광활한 오픈필드와 자유로운 필드 PK, 1:1 거래시스템까지 구현해서 2% 부족했던 모바일 MMORPG 장르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거란 믿음이 생기네요.  

특히나 이런 장르에서 중요한 1:1 거래가 된다는게 정말 좋네요^^ 




<카이저 사전예약 공식홍보영상 >





▲ 스타일리쉬한 전투와 화려한 광원 이펙트를 보여준다 



모바일 게임임에도 퀄리티 높은 스타일리쉬한 전투 액션들이나 광활한 오픈필드를 보여주는데요.  매번 똑같은 플레이가 반복되는 모바일 게임에 지겨워 지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카이저를 기다려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바로 어제, 4월19일 부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시작됐습니다. 

5월중 캐릭터 / 길드 선점 이벤트 이후에 출시가 될 거 같네요.





사전예약 참여시 받게되는 아이템과 더불어 사전예약 100만 달성시 보상 전체 100%지급되는 이벤트 ,

그리고 공식카페 가입하면 100%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같이 진행중입니다.

참여 하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보상도 점점 커지니깐요. 주위 분들과 함께 사전 예약을 서둘러 주세요!




아 그리고 지금 공식 카페에서 VIP 테스터도 모집중인데요. 

BJ난닝구, BJ만만, BJ박다솜 세 분의 유명BJ들도 참여한다고 하니 오픈 전에 미리 플레이 해 보실 기회도 갖고 BJ분들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폰번호만 입력하면 구글플레이나 IOS둘다 바로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까지 같이 하시고 다양한 보상을 받아가시면 좋겠네요.



-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광활한 오픈필드와  필드보스.  채널링 서비스가 아니라 정말 기대가 됩니다. 





카이저의 메인 컨텐츠는 뭐니뭐니해도 역시 장원전 입니다. 50:50으로 붙는 대규모 전투! 

장원을 점령한 길드는 명예와 여러가지 재화와 세금까지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길드는 한개의 장원만을 점령 가능한데요. 독점 방지 차원에서 이런 시스템이 적용된거 같습니다. 

장원전 윗단계인 공성전도 추가가 된다고 하는데요. 그전까지 장원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겠네요. 





오늘은 넥슨 카이저 사전예약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저도 사전예약 바로 신청했습니다.  오래 기다렸던 게임이라 망설임없이 바로 했네요. 

정통 MMORPG게임 즐겨 하셨던분 들이라면 꼭 이번 기회에 신청하시면 좋겠네요. 







- 네이버 공식카페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