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RPG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단의 역습 업데이트 신서버 달려보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RPG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UPDATE 4 단의 역습, 대규모 업데이트가 완료 됐습니다. 

신규 직업 단이 추가되고 신규 서버가 추가되어서 유저들을 설레게 만들었네요. 



서버와 직업 추가외에도 엄청난 양의 컨텐츠 업데이트가 이뤄졌는데요. 그 기념으로 많은 이벤트가 함께 열리고 있습니다. 

새롭게 열혈강호 for kakao로 뛰어들 아주 좋은 기회네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RRG게임이 대세인듯 한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열혈강호 for kakao 입니다. 

" UPDATE4 단의 역습 " 으로 인기가 더욱 지속되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업데이트및 이벤트 내용 함께 확인해보세요. 




이번 단의 습격 업데이트에서 핵심은 바로 신규 직업인 단 추가 입니다.  컨셉은 전장의 암살자인데요. 

화려한 스킬들을 가지고 잇으며 특히 은신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 PVP컨텐츠인 정사세력전이나 문파전 부분에서 꼭 필요한 직업이 될 거 같네요. 



실제 단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퀘스트 깨는 장면을 담아봤는데요. 

뭔가 시원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재미집니다. ^^ 




<열혈강호 for kakao, 신규 직업 단 플레이 동영상> 





색다른 컨텐츠가 추가가되었는데요.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온천과 해류병 시스템이 있습니다. 

온천은 월,수,금,일 11시30분-14시00분 , 17:30-20:00 입장이 가능하구요. 하루 최대 40회까지 30초에 한번 경험치 획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류병은 아이템과 메시지를 남기고 교환을 요청하면 상대방 유저와 교환이 이뤄지구요. 경험치를 획득하고 랜덤하게 추가보상까지 받을 수 있는 컨텐츠 입니다. 

아이템이 좋을 수록 경험치를 많이 받는다고 하니 자신의 애장품을 꺼내들고 한번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외 레벨 달성, 이벤트 출석 보상도 진행 되고 있고요. 팡팡 이벤트 및  용혈 퀘스트 등 많은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 오픈시보다 더욱많이 이벤트가 업그레이드 되서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한거 같습니다. 



간지나는 유세한 , 신녀 신규 코스튬도 출시가 되었네요. 한번 입어보고 싶군요; 비쥬얼이~~~ 아주 굿입니다. 


<100일 기념 특별쿠폰, 아직 입력안하셨다면 입력하세요.  쿠폰입력란에 " happy100day">



엄청난 분량의 컨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한 RPG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새롭게 열린 천운악 서버에서 신규유저분이나 복귀유저분들이 다시 한번 달려볼 좋은 기회니까 살려서 재밌게 플레이해보시면 좋겠네요. 



공식카페에서는 신규 컨텐츠 참여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인증 게시물에 따라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니 아래 카페에서 확인해보시고 참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공식카페 바로가기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