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상남동 고기집 회식장소로 좋은 버닝돈 



안녕하세요. 오늘 내일 날씨가 정말.. 안좋다고 하는데 출근길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상남동에서 알아주는 고기집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회식장소 찾는분들도 많은 상남동, 술집들도 많고.. 가게가 자주 바뀌는 곳중 한곳인데요 ㅋ 

고기 맛 하나로  오랜기간 버텨온곳입니다. 





그러고보니 오랜만에 방문. +_+!  입구모습이구요.





메뉴는 여긴 판으로 나갑니다.  이판, 사판, 삼세판 ~ 부위별로 추가가 가능하구요. 

가성비까지 따져도 아주 괜찮은 가격대. ^^




한쪽에 소규모 회식 하시는분들 계셧고 반대편에는 가족 모임인거같고..~ 두루두루 회식장소 로도 좋고요. 

연인들이 가서 구워먹기도 좋아요.





기본소스와 양파 소스 세팅~!





돌판에 같이 올라갈 김치~~! 이맛이 참 좋습니다. 국산김치고집!





신선한 야채~!





멸젓과 콩나물까지~!





봄동인가... 배추겉저리~~~ 양념아주 맛있었어요 ㅋㅋ





돌판 온도 올리는중이에요... 손만봐도 엄청 넓죠 ㅋ





메인메뉴 고기 나왓습니다. 이판~~!  뭐니뭐니 해도 고기집은 고기가 맛있어야죠. 

신선도와 육질이 보이는 비쥬얼입니다. -





목살,삼겹살, 가브리살... 세가지 부위가 한판으로~~~~^^ 양파와 버섯까지!

세부 비쥬얼은 아래 사진으로 만나볼게요. 





한판에 다올라가네요. 자리가 남아요..~~~~  양파를 이용해서 계란을 구워주십니다. ㅋㅋ





요렇게 해서 나중에 잘라서 주십니다. ㅋㅋㅋ





상남동 고기집 버닝돈의 장점이라면 또 역시.. ㅋ 구워주는 서비스죠. 

사장님 입담이 워낙 좋으셔서 ㅋㅋㅋ 아주 굿..~ 

고기에 관한 설명들을 잘해주셔서 아주 재미나게 듣고 먹을 수 있었네요






목살, 마지막으로 삼겹살까지 손질이 완료되면 거의 다익은거죠 ㅋ~





아주 전문적인 손놀림입니다 ㅡ.ㅡ!

이거 전에 불쇼가 한번 있는데 동영상이 날아가서 ㅋㅋㅋ 패스에요... +_+ 볼거리 굿굿! 





먼저 익은 가브리살부터 올려주십니다. 요 한점한점마다 맛이 ㅋㅋㅋ~~~ 고기맛의 진수를 알수있었습니다.





양파와 한몸이 된 계란.. +_+! ㅋㅋ 별미에요





고기 기름과 함께 구워지는 김치와 콩나물. 떡.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





쌈까지 한쌈 싸주시는...!!!! 김치살살 구워서 먹는 쌈은 정말 눈이 휘동그래질 정도로 맛있었어요. 

부위별로 진짜 고기 좋은 거 쓰고 관리를 하는구나 하고 느꼈어요. 

상남동 뿐만 아니라 창원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고기. !!! 잘 먹었습니다.





오늘 식사는 냉면이에요. 

물냉면과 물같은비빔냉면 ㅋㅋ





물냉은 양파 육수로 뒷맛을 깔끔하게 잡았더라구요. 

안에 들어가는 면도 정말 신기한 맛이던데.. 이름을 잊어버렸네요. +_+





물같은비빔도 양념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_+ 

군데군데 기름기를 싹 내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상남동 고기집 버닝돈 어떠셨나요?!

오랜만에 갔는데도 역시 변하지 않는 질 좋은 고기와 서비스. 아주 굿인데요?^^

오랜기간 롱런하는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고기집 찾으시거나 회식장소 찾는분이라면 버닝돈 한번 생각해보세요. !^^

아주 훌륭한 선택이 되실겁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