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m 업데이트 출석보상,차단,신맵 버땅 ,신규변신 8종(진데스,진다크), 컬렉션 추가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네요. 

지난주에 업데이트가 없었던 리니지m 

이번주23일에 몰아서 업뎃을 할예정인가 봅니다. 

내용들을 미리 공개를 하고 있는데요.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먼저 출석 보상 업그레이드. 

출시 2달째인데 상향할때가 됐죠. 

관심사는 각인 희귀비법서가 28일째 보상으로 맞는지 아닌지 일거같네요. 

준다면 부케들 요정 아이템들이 사이하활로 싹 바뀔듯 싶습니다. 






▲ 혈맹 관련 업데이트. 적혈과 동맹혈 구분가능. 

동맹시스템 추가됩니다. 





▲ 가장 필요한 기능 차단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원래 차단하면 귓말만 차단되었는데 이제서야 모든 채팅 차단으로 바뀌네요. 

진짜 오래기다려왔던 기능입니다. 





■ 마지막 가장 핫한 뉴스는 역시 신맵, 버려진땅이 추가가 됩니다. 



예전에는 52레벨 찍는 사냥터로 널리 이용이 되었던 곳인데 지금은 리뉴얼이 되어서 고렙 사냥터라고 하더라구요. 

어떤 버전이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리니지m에서 추가되는거라 화둥 용던 이런곳과 수던 사이 수준이면 좋을듯 하구요. 

아이템 드랍도 좀 됐으면 좋겠네요..(어차피 못먹겠지만...) 


현재 사냥터가 많이 정체된 느낌인데.. 조금씩이라도 업뎃이 되어서 다행이네요. - 








■ 두번째 소식, 신규변신, 변신 컬렉션 추가가 됩니다. 



신규 변신카드, 희귀 변신 4종, 영웅 변신 4종이 추가가 됩니다. 

기존 카드보다 역시 우월한 녀석들이... 나오네요. 

아래에서 같이 만나보실게요 






▲ 리니지m 희귀 변신 4종 추가 


진데스나이트

진다크엘프

소녀 케레니스

나이트워치 


옵션들이 많이 좋습니다; 

공속은 아크보다 떨어지지만 원거리 데미지2와 pvp 대미지 리덕션+1의 옵션이 크게 느껴집니다. 

진다크엘프와 진데스나이트는 영웅급을 노리지 못하는 유저들에게는 단비가 되겠네요^^





▲ 리니지m 영웅 변신 4종 추가 


아직 영웅 하나 없는데 또다른 녀석들이 추가가되네요. 

pvp특화 녀석들같은데 각자 특징이 있어서 어느걸 써도 될듯해보입니다. 

이번에 패치되면 살짝 노려봐야될거같아요. 업뎃이후에 캐쉬쓸려고 좀 모아뒀는데 변신에 투자를 해야될거같아보이네요 ㅠ





리니지m에서 중요한 변신 컬렉션. 이번에 추가되면서 신규 컬렉션 효과도 많이 늘어났네요.

변신에 투자를 하지않는다면 차이가 엄청 크게 벌어질거같습니다;

어느정도 투자해도 컬렉션 모은다는 보장은 없지만요;  몇십 넣어서는 티도 안나니 말이죠 ㅎㅎ 


2주만의 리니지m 업데이트. 신규 편의 기능도 좋아보이고 새로운 요소들이 많이 추가가되는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거같군요. 

무과금과 과금이 더욱 벌어지는 느낌이지만... 노가다로 맞서는 분들도 많아서.. 유저들이 그렇게 많이 이탈하진 않는거같습니다. 

소과금이라고 해도 어느정도 투자가이뤄져서 그런거일수도 있구요. 티는 안나지만 ㅠㅠ.. 

모두 득템하시고 원하시는거 뜨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