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M 드랍표(무기,방어구 및 스킬), 무과금 유저들도 득템해보자(기란감옥,집시촌 등)



안녕하세요. 리니지M을 서비스한지도 20여일이 다가오고있네요 . +_+

이번주 거래소가 추가되서 무과금 유저들도 다이아를 벌 수 있게 됐습니다. 

드상의 압박에서 조금은 해방됐다고 해야될까요?. ..

아이템 득템을 하면 꽤 많은 다이아(캐쉬)를 얻을수있으니깐 말이죠. 



- 리니지m 업데이트, 요정 스톰샷 드롭 추가 및 밸런스 수정(에바왕국 몬스터, 법사 마나드레인 하향)

- 리니지m 거래소 업데이트 임박, 퀘스트 몬스터 위치 공략(도마뱀, 쥬라카,에트, 터틀, 크랩맨, 아울베어, 악어 등) 꿀 사냥터

- 리니지m 기사 장비 스텟 무기(악세 벨트) 및 군주 아이템 스킬 사냥터

- 리니지m 요정 속성 장비(활,방어구) 및 스탯(스텟) 스킬 정령마법 알아볼게요






요즘은 스톰샷 추가된 후 다크엘프와 정예 다크엘프만 조지고 있습니다. 

기란감옥은 밤에 잠수만 태워두고요.  무기를 2-3일에 하나는 건져오는거같습니다. 

열렙할려면 요정은 크랩밭인데 ... 맛살에 토할지경입니다 ㅎㅎ




▲ 서버별로 다르지만 ... 일반 파템 다이아 가격이 꽤 높은 상황 





▲ 리니지M 무기 아이템 드랍표 



현실적으로 가장 먹기쉬운건 일단 기란감옥과 산적소굴에서 드랍되는 파템들이 되겠습니다. 

뇌신의검과 살천의활, 파멸의대검들은 서버별로 시세가 틀리겠지만 굉장히 고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외 장비가된다면 에바왕국던전 수정단검 노려보는게 가장 좋을거같습니다. ^^






▲ 드디어 득템. 2일만에 먹은 정령의 수정 스톰샷 




▲ 리니지M 방어구,장신구 아이템 드랍표



방어구는 거의 희귀 제작서로 제작을 했는데 이번 업데이트되면서 용의던전에서 무관의 시리즈와 신관의 시리즈 일부 아이템들이 드랍아이템에 추가가됐습니다. 

갑옷,방패 빼고 드랍이 되는걸로 현재 알려져있습니다. 

아직 잘 박히진 않던데 어느정도 레벨이 되어야될지 정확히 모르겟네요. 꾸준한 사냥이 될려면 말이죠. 

그래도 득템을 위해서 한번쯤 가볼만한곳이 아닐까 합니다. (최소 60이상) 










▲  리니지M 스킬,정령 마법서 드랍표 


마지막으로 스킬,정령,마법서 드랍표입니다.  약간 비싼 아이템들만 올려봤습니다. 

정령,마법서는 주는 몹이 여럿있는경우도 있어서 따로 정리를 해야될거같네요. ~^^

드랍율이 그렇게 높지 않아서 운없어서 일주일 내내 사냥해도 못먹는 경우도 있는거같구요. 

필요한 내역 있으시면 댓글로 주시면 바로 답변달아드릴게요. 


무과금 유저분들도 조금씩 즐기면서 득템의 즐거움을 만끽하시면서 아이템 맞춰나가시길 바랄게요. 

자신의 장비에 맞는 사냥터, 노릴수 있는 아이템을 선정해서 공략하면 좋은결과있으실거에요. 

주말 잘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