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이터널 CBT 모집 소식, 오래기다려온 정통 리니지 적자 시리즈3탄 (테스트 일정 및 출시일) 


2011년 공개됐을때 정말 화제가 됐었던 게임 리니지이터널. 

리니지, 리니지2 를 잇는 리니지 정통 적자 게임입니다. 

세월이 많이 흘렀는데 이제서야 1차 CBT 소식을 전하게됐네요.  



리니지 이터널 출시일은 내년 2017년 하반기로 보면 될거같습니다.  컨퍼런스콜에서도 출시에 대한 언급은 없었고 모바일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 M 출시, 그리고 PC온라인 게임 MXM 까지 출시후에 리니지이터널 순서가 되겠네요. 상반기는 시기적으로 힘들거같고 빨라야 내년 하반기에나 출시를 하겠네요... 신규 온라인 게임 2-3종 개발중이라고 하는데 그보다 리니지 이터널의 완성이 중요해 보입니다. 



■ 리니지 이터널 CBT 모집 일정 및 테스트 일정 


CBT 테스터 모집 : 2016.11.10-2016.11.20(일) 오후 10시

CBT 테스터 발표 : 2016.11.24 목요일 

CBT 테스트 일정 : 2016.11.30(수)-2016.12.4(일) 


리니지 이터널 CBT 신청 바로가기





처음 지스타에서 영상보고 정말 반했었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어떤 혁신적인 시스템을 보여줄지.. ^^ 

아래 공식 트레일러 영상 한번 보시면 대략적인 느낌을 알 수 있으실겁니다. 





■ CBT일정에 맞춰 공개된 캐릭터 13종. 

은의 용기사 아이단, 용의화신 틴토, 용병단장 헥터 , 룬전사 아투바, 서큐버스 셀레네, 데스나이트 지켈, 수리순찰자 에리, 수호 사제 레온, 고성의 수호자 블록, 암살자 카이, 얼음 여왕 프레야 , 요정 궁수 오필리아 , 흑마법사 진까지 총 13종의 캐릭터들이 나오는데요. 

사냥 시스템은 태그를 해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많은 캐릭터들이 향후에 추가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어쌔신과 원소술사 사냥동영상도 봤었는데 캐릭터별로 특징이 있어서 지루하지는 않겠더라구요. 





오늘은 리니지 이터널 CBT 소식알아봤습니다. 오픈베타는 언제 될지.. 정식 출시일도 기다려지는데요. 

일단 먼저 CBT에서 전장을 누벼보고 싶네요 ㅎㅎ.. 이것도 뽑혀야 되서 원... 

오래기다린만큼 좋은 퀄리티, 혁신적인 새로운 게임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