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별이되어라 타이탄 등장, 아틀라스 테티스 스킬및 용도 


오늘 별이되어라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지난 간담회때 나왔던 타이탄이 등장했는데요.  일반 sss강림으로 나왔더라구요. 

예전에 듣기론 강력하게 나온다고 했던거같은데.. 거기에 비해선 좀 약하게 나왔네요. 

그래도 동일 직업으로 강림이 가능해서 재료 동료 걱정은 안해도 될거같습니다. 

오늘은 타이탄 아틀라스 테티스 스킬 및 용도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기존 투 정수 체제에서 또하나의 정수가 추가가 되네요. 바로 타이탄의 정수;

신맵에서 드랍되는데 생각보다 잘나오진 않습니다. 뭐 사서 쓰실분들은 다 사서 쓰시겠지만요 ㅎ. 



이번 타이탄이 좋은게 바로 재료 스트레스가 없어서 인듯 합니다. 

동일 직업 이면 되니 뭐 금방만들수 있을거같구요. 

정수는 역시나 10개가 필요합니다. 



타이탄 일격의 아틀라스 스킬 및 용도 

제일 핫한 스킬은 역시 핵펀치 일듯 합니다. 즉사와 비슷한 뭐.. 스킬같구요. 30초 전장이탈인데 그동안 전투가 벌어질런지 ㅋ... 써보신분들 말로는 펀치를 먼저 날리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ai는 괜찮은듯 하니..  영레나 정도에서 쓰시면 될거같습니다. 영레나 절대 지존자리까지는 힘들듯한데 ㅎㅎ.. 여유가 되시는분들만 뽑으시면 될거같네요. 테티스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타이탄이 실망스러운데요. 기존 드버와 닥소의 하위호환이라서 뭐 그런듯 한데.. 나중에 타이탄 상위버전 나오는 중간단계의 준비라고 생각하고 뽑아놓으면 될거같습니다. 



▼ 일격의 아틀라스 플레이 영상 





타이탄 빛의 신관 테티스 스킬 및 플레이 영상입니다. 

아군의 공격력 60퍼 공격속도 46퍼 체력 22퍼 증가 액티브 버퍼와 데미지를 힐로 변환(무적스킬인듯.. ) 5.8초.

디버프 1인 보호도 있구요. 패시브는 방어도 14%와 상태이상 면역 저항력 본인꺼 증가시켜 줍니다. 

패시브는 개인적으로 별로고 ... 월보용으로도 조금 자리가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일 히드라 뛰어보면 답이 나오겠지만 막 먼저 뽑고 할 그런 녀석은 아닌듯 합니다. 


▼ 빛의 신관 테티스 플레이 동영상 , 천천히 뽑으시길 권해드릴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