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2016 kbo 프로야구 개막, 한화 포함 각팀 개막전 엔트리 


지난달 후끈했던 시범경기의 열기를 이어서 2016 kbo 프로야구가 오늘 드디어 개막을 하네요. 

야구팬분들은 오래 기다리셨을거같은데 올해는 전력이 한층 평준화되어서 좀더 다이나믹한 경기들이 많이 펼쳐질거 같네요. 

각팀 선발투수 및 개막전 엔트리 알아볼게요. ^^



먼저 2016 개막전 엔트리입니다. 멤버들 확인해보시면 될거같습니다. 

폰에서 보일지는 모르겠네요. 그냥 캡쳐해서 올리는거라서 말이죠. ^: 




KBO보도자료에서 확인할수 있는 내용이구요. KT는 제외시켰습니다. (사실 별관심이 없어서...) 

눈에띄는 선수는 역시 한화에 김재영 투수. 시범경기 짠물투구로 신인으로 개막엔트리에 들었네요. 

오늘 개막전 선발인 송은범도 기대가되지만 개인적으로 신인에게 많은 관심이 더욱 쏟아질거같군요. 

그리고 기아에 한기주가 개막전 엔트리 포함됐는데 많이 놀랐네요. 시즌중에 최희섭처럼 바로 내려가지는 않았으면 좋겠는데.. 

몸상태가 정말 클리어 한지 궁금해지네요. 



4월 1일 오후7시에 열리는  개막전중에 NC VS 기아 , 한화 VS LG, 삼성 VS 두산  경기를 눈여겨 봐야할거 같네요. 

해커와 양현종의 에이스 대결. 한화는 로저스 대신 송은범이 선발인데 소사와 대결을 합니다. 불안하기 짝이 없지만.. 시범경기만큼만 던져주면 3회는 던지겠죠 ㅋㅋ.. 크게 바라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차우찬과 니퍼트의 대결. 많은 관심이 쏠리겠네요. 

전력이 약화된 삼성과 디펜딩챔피언 두산.  김성근 감독의 한화가 3강을 형성할 수 있을지 아주 흥미롭게 지켜봐야겠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야구시즌이 개막됐습니다. 

흥미로운 2016 프로야구. 자신의 팀을 응원하면서 야구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한화와 nc 기아소식들은 조금씩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야구장에서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